제가 콧대는 있는데 코가 복코라서 복코교정이랑 콧볼축소에 대해서 상담 받으러 다녀 봤는데..
우선 ㅂㄴㅂㄱ는 대병원이고 거기 계시는 원장님들이 워낙 유명하신 분들이라서 제가 갔다왔는데 역시나 제가 가자마자 제 코 보시고 복코교정이랑 콧볼축소만 해도 이쁠코라고 말씀 해주셔서..와..여기다 역시..했다가....저 상담해주신 상담실장님이 제가 방금 상담 받았던 원장님이 해주신 코라고 하셔서 바로 이병원 아닌걸로....완전 그분 코가 콧볼축소 하셨다고 했는데 정말 하신거 티가 너무 많이 났고 콧볼모양도 완전 요즘처럼 아기자기한게 아니라 아예 코끝 옆으로 딱 붙었더라구요...완전 콧볼축소 했음 이렇게 티날정도로..
그리고 ㅇㅇㅇ은 원장님 한분이서 모든 수술을 잘 하시고 또 거기서 코 하고 잘됀 얼굴들을 많이 봐서 가게 됐는데요...근데 그 원장님 자체가 약간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주시는게 아니라 약간 자기 스타일을 추구 하시는거 같더라구요...전후 사진들 보여주셨는데 다 제가 원하던 코모양들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비슷해 보였어요. 그래도 이병원이 코수술 부작용으로 알려진것도 없고 블랙리스트에도 이 원장님 이름 안보여서 우선은 여기가 제일 안전할거 같긴 해요.
혹시 다른곳에서 콧볼축소로 잘 알려진 병원이나 후기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