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전 아니 이주전만해도 코가
아무 문제없고 예뻤습니다. 근데 갑자기
오른쪽 비주옆 코벽 옆에 동그랗게 뭐가 튀어나오더군여 혹처럼 뾰루지인줄 알았는데 뾰루지 느낌이 아니라서 약을 먹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그대로인겁니다. 그러다가 왼쪽 콧대가 찌르듯이 아픕니다. 압박이 느껴져요. 그 눈썹사이는 자주 아팠구요. 전체적으로 부은건 없고 거기만 아주약간 빨개요 근데 지금 실리콘 모양이 더 보이는 거같고 실리콘이 내려온거같고 주위는 아니라그러는데 비주가 뭉툭해진게 나는 그게 느껴지는데... 병원에서는 디테일하게 설명해줬는데 이게 부분적으로 감각적으로 아무이상없는데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있다네요 그리고 볼록튀어나온건 그런사람들 많다고..
약먹으면서 더 기다려보라는데..
아니 1년후에 갑자기 아프고 갑자기 튀어나왔는데 아무이유없이 이럴수 있나요? 코끝도 더 말랑 거리는거 같아요..
염증증상이 아예없는데 이런건 뭔가요? 이런분들 계세요? 저 해외라 병원도 못가고 지금 30 만원 상담비용만 내서 코 의사 만나보려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우울증도 같이 올라고 합니다 밥도 진짜 못먹고요 토할거같고 사람들이랑 시간도 못보내고 매일 여기들어오거나 계속 찾아보고 돌겠습니다.. 이거 재수술 해야하는건가요.. 너무 무섭습니다.. 한순간의 선택이 이렇게 저를 힘들게 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