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는 절대 쉽게 열고닫는게 아니다. 재수술은 정말 힘들다. 수면마취에 정말 코아프고.. 일주일동안에 코에 솜을 넣어서 코로 숨을 못쉬며, 테이프를 대고있는 코부분에 블랙헤드와 개기름으로 모공이커진다.
2. 콧대는 실리콘으로 염증 위험. 구축..은 뭔지 다들 아시죠?
또 나중에 나이들면 콧대가 점점 얇아지는데(노화)
실리콘이 부각되어보이기도해요.
3. 코끝은 보통 비중격연골, 귀연골로 늘이는데 부작용첫번째 쳐진다. 코끝이 점점 쳐진다. 이건 수술한사람만 느끼는 건데 코끝이 쳐져서 안이뻐져요.(그래서 수술할때 좀 각도 높게하는게 잘하는 의사)
두번째 연골 비침. 연골이 피부를 끊임없이 자극해사 나중에 빨갛게 혹은 하얗게 비침. 특히 하얗고 얇은피부에서 드러남. 이때 빼야해요. 진피로 덮는다 등등 상황을 악화시킬뿐입니다.
추가적으로 코끝을 늑연골로할 경우, 매우 딱딱하고요. 갈비뼈 특성상 탄성이 있어 좌우로 휠수있어요
4. 자가진피로 성형할경우
진피가 마니흡수되여...수술 1년은 좋지만..낮아지는 콧대ㅠㅋㅋ
그리고 흡수될때, 울퉁불퉁해질수있어요.! 어딘 흡수되고 어딘 흡수안되고.. 그냥 필러맞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보통 실리+코끝연골 많이하시죠
큰병원말고, 블랙병원말고
개인병원중심(원장한명)으로 사후처리세심한 곳을 고르세요. 대형병원가면 절대안됩니다 코는..
눈은 상관없어요.
그치만 코는.. 꼭 사후처리를 해주고 세심하고 욕심 안부리는 병원으로 가셨음 좋겠습니다.
부작용이 다오는것도아니고 잘사는사람도 많자나요? 그래도 위험하니까 언제든지 내가 달려가면 바로 사후처리해줄 병원이어야해요
큰대형병원들은 일단 수술하면 나몰라라하는경우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