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코가 옆에서는 마음에 들어요 반버선모양이고 제 얼굴에도 잘어울리고 높이도 높은 편이거든요 근데 정면에서 보면 코 살이 많고 콧볼이 넓다가 보다 콧볼이 두꺼워요 얇은사람 두배정도 그러니까 그냥 코가 커요! 그래서 다들 잘생겼다고 해서 ㅠㅠ저는 여자인데 그래서 정면에서 봤을 때 제 코모양 느끼는 유지하되 전체적으로 크기가 작아졌으면 좋겠는데 이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어려운코라서 복코로 유명한 병원갔었었는데 이미 높고 할 수 있는게 없다고 바꾸먹었구 다른데는 실리콘을 쓴다고 해서 뭐 몸에 딴거 넣기도 싫고 이미이렇게 높은데 기겁하면서 패스했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한 이비인후과가 자연스럽게 줄여주는것 같아서 찾은데 상담갔었었는데 설명도 자세히해주시고 콧볼을 잘라서 줄이면 아무래도 덜렁 얼굴에 코가 붙어있는 모양이 된다고 콧볼각도를 조절하고 와 살을 없애서 코폭을 줄일꺼라고 했었어요. 코에 살이 많고 높으니까 코 비주부분 개방해서 지방없애고 비중격으로 코끝모양잡고 콧볼각도를 조절해서 작게만들고 하는김에 양쪽 코높이가 달라서 휘어보이는데 절골해서 폭도 줄이고 균형도 맞출꺼라고 했엇어요. 하는김에 약간 비염끼있었는데 코구멍 숨쉬는 곳 살도 없애서 비염수술도하고 그래서 마음에 들었었어요.
그래서 마음을 정했었는데 주변에서 계속 이비인후과는 아니라고 계속 망한다고 절대 성형외과 가라고들하더라구요. ㅠㅠ 전부다 큰데 강남 압구정 유명한데가라고 ㅠㅠ전 그런데 괜히 애기의사??가 할까봐 피했었거든요 제가 일반적인 코성형도 아니고해서 ㅠㅠ 주변에서 다들 하도 그러니까 불안해가지고 그래서 다시 알아보려하는데 다 그게그거 같고 절대로 코에 뭐 넣고 집지는 않거든요 차라리 높이가 낮아져도 줄이고싶어요 ㅠ그래서 제가 코살이 문제니까 코조각주사맞을까 싶었는데 괜히 주사맞았다가 허탕치고 나중에 수술할 때 번거롭지않을까싶고 어우 너무 정하기 어렵네요 ㅠ 여러분 진짜 이비인후과 안되나요? 개방안되나요? 제가 피부가 예민하기는한데 갔던 병원들도 비개방으로 유명해도 제 코 줄이는데 비개방으로 하기 어렵다고 다들해서 다들 개방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개방으로 하는거 포기했었는데 혹시나 방법이 있나 글 올려봐요 도와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