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한지 한달 되었습니다. 실리콘+귀연골 했구요~ 높이는 수술하기전이랑 별반 차이도 않날만큼 너~무 자연스럽니다. 높이는 뭐 그렇다손 치더라도 문제는 코기둥(비주)입니다. 수술하고 나서 콧구멍이 짝짝이 같더라구요. 근데 상담 받을때도 의사가 콧구멍이 아주 약간 짝짝이라는 말은 해서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콧구멍보다는 비주가 한쪽으로 휘어서 짝짝이가 된거 같더라구요~ 정면으로 보았을때는 코가 휘거나 그런건 같진 같은데 수술직후엔 콧볼의 한쪽이 좀 더 부은느낌.. 하지만 한달정도 지난 지금은 그것도 좀 양호해 졌는데 코기둥 휘어진건 그대로인거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여전히 콧구멍은 짝짝이로 보이구요. (의사에게는 아직 말은 안했습니다. 수술후 2개월후에 경과보러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성예사에 코수술 후 너무 결과가 않좋은 분들이 많아 제 걱정은 걱정도 아닌가 보다라고 위안삼으며 있긴 하지만 이걸 이대로 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코기둥이 휘어져 외형상으로 이상해지거나 다른부작용이 생길까봐 솔직히 걱정이 됩니다.
코는 만지면 만질수록 더 안좋아진다는 분들이 많던데 외형상으로 크게 하자만 없다면 이대로 재수술 않하는게 맞는거겠죠? 어떤 조언도 좋으니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