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수술: 2년7개월전,메부리깎기,절골,귀연골코끝,지지대?
2차수술:3주전,비중격연장술,비중격코끝
원래 살짝들린코라서 코내리는수술은 다한거같아요..들린코수술은 코끝을 길게 삐죽하게 뺄수바께없나봐요? 어떻게해도 인위적인라인예요. 불편하기도 하고 평생 코에뭐넣고사는것도 싫고 인위적인모양도 그렇고해서 제거하려고마음먹었어요 ..콧대에는 아무보형물도 없구요. 염증생긴적도없고..
저 제거하면 큰일날까요? 첫수술한지도 꽤됐고 제가 모르는 코끝조작도 아마 많을꺼같은데..들린코였던사람이 코끝제거하면 더 들리나요? 제거하신분들 글 많이 읽어봤는데 상처수축으로 구축무조건 온다 하시잖아요. 그정도가 어느정도인지...그냥 자연스럽게 코가 들렸구나 이건가요 아님 그것마저 부자연스럽게 솔비코느낌으로 들리시는건가요? 전 뼈도건들고해서 다른분들처럼 예전코를 바라진않아요..잘기억도안나고..예쁜것도됐고 제거후 그냥 사람코형태를 갖추고있는지 흉하지않은지 궁금합니다. 지금 제가 바라는건 얼굴에서 코가 돋보이지 않는것, 코가 얼굴에 묻히는거예요. 제가 미친짓하고있는걸까요..딱예전만큼만 들리길바라는데 욕심인가요ㅠㅠ
아 그리고 제거하는날이 다음준데..수술후한달하고이틀넘어가버리네요. 제거는 시기 상관없나요? 제거하신분들 하실분들 도와주세요ㅠㅠ 인조적인모습에서 빨리 벗어나고싶어요. 재수술하기전엔 진짜 더예뻐지고싶은 마음이 가득해서 광대도깎고 양악도하고 원래쌍커풀있는데 더두껍게예쁘게하고싶고 하다하다 귀모양이 맘에안들어서 귀수술까지 알아보고 다니고 ..돈모아서 다 할생각했는데 이렇게 정신차리고 멈출수있어서 너무 다행이라생각해요. 성형은 망해봐야정신이드는듯..코 두번만에 깨달은게 너무 많습니다. 성형하실분들 정말 신중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얘기가 다른길로빠졌네요ㅠㅠ 제거하신분들 조언좀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