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전 코수술을 했습니다.
절골과 3미리정 도올리고 코끝 귀연골하구요.
병원 왔다갔다하면서 육개월될때까지 잘지냈습니다.
병원 내원할때마다 원장님이 붓기주사라는걸 놔주시더라구요. 아푸긴했지만 별다른이상은 없엇어요
육개월째 붓기도 왠만큼 많이 빠져가는데 또다시 붓기주사를 놔주겠다는거에요 전그냥 믿고 맞았죠.
근데 집에와서 며칠뒤에 미간이 심각하게 부어오르기시작하면서 며칠뒤에는 시퍼렇게멍이들었더라구요.
제가수술을 서울에서했기때문에 지방에사는 저는 서울에 자주갈 여건이 안됐거든요.
그뒤로 다시 병원에 내원했을때는 미간에 물이 찼다고하더라구요.
주사로 물뽑고 항생제소염제 엄청먹으면서 왔다갔다 몇번을했는지...뽑으면 다시차고 뽑으면 다시차고를 반복했어요.
원장님은단순히 실리콘부작용이라는거에요..
저는말이안되는거같았어요 6개월동안 멀쩡하다가 붓기주사맞고 미간이 부어올랐는데 갑자기 실리콘부작용이라니요...나중엔 원장이 인정을하더라구요 붓기주사가 원인이었다구...상처주머니가생겨서 그안에 자꾸 물이차는거라면서 보형물 제거하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결국 지금은 코안쪽에 살짝 째서 보형물을 제거한 상탠데요....그럼에두 불구하고 끊임없이 미간에물이차요......너무스트레스받아서 미간을 꾹눌러봤는데 며칠전까지만해도 콧속에서 투명한물이 나왔는데 오늘아침에는 약간 핏물이섞여서 나오네요.....꾹누르면 미간이 다시낮아지는데 잘만져보면 막같은게 만져지는거같은데 이게 상처주머니인가요? 어떻게해야하나요,.,,염증으로퍼진건지 평생이렇게 물뽑고항생제먹으며 살아야하는건지...대인기피증에...너무힘이드네요..
이런일이왜나에게일어났는지도.....그저눈물만날뿐이에요...어떻게 해야하나요.,,조언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