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등이 낮아 고어텍스 삽입했구요. 참고로 남자입니다.
퇴원할때 병원에서 진통제 주면서 아프면 먹어라 하던데, 전 딱히 아프지 않아서 항생제로만 버티다가 5일 뒤 테이프 떼고 8일 차에 실밥 제거했습니다.
1/실밥 제거할때까지 집 안에서만 멤돌다가 뽑고나니 좀 살것같아 밖에 돌아다니고 있는데, 보형물이 흔들린다거나 휘거나 하는 위험이 큰가요? 뛰진 않고, 걷는 편이고 대중교통 많이 이용합니다.
2/콧물은 아침 저녁에 한번정도 나올 정도로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코 청소는 면봉 갖고 하는데, 가끔 면봉기술이 안 먹힐땐 입다물고 코로 바람을 중약 세기로 흥! 하면서 이물질을 제거하곤 하는데, 이거 위험한건가요?
3/ 세안이나 피부관리시 코를 만져야할 경우가 생기는데, 어느정도 강도까지 만져도 될까요?
4./ 식사는 자유롭게 해도 되나요? 치킨정도는 먹어도 될런지..
5/ 1~4번 질문까지 제가 했던 행동들인데, 아직 휘거나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지금이라도 다시 조심조심 최대한 조심조심 생활하면 한달?정도 뒤엔 괜찮게 붓기 다 빠지고 정상생활 가능할까요?
제 인생에 코가 제일 걸려서 생애 첫 수술이라 궁금한게 많네요 ㅠ.어쩌다 성예사 알게 됐는데, 게시판보고 충격받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수술을 하시고, 관리도 열심히 하시는데 저는 뭔가 관리도 막하는것 같아 후회되기도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