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 남자입니다 군대에서 제 과실이 아니라 간부가 위험한 일을 혼자시켜서 사고가 있었습니다.
코 골절도 살짝 있어서 성남에 있는 군병원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했습니다. 저는 골절되고 매부리처럼 튀어나온 깎아내면 될줄 알았고 돈도 밖에서 300정도 든다고 하기에 생각도 없이 전문의이고 다른 옆에 환자들도 많이 하길래 저도 그 몇백만원 아끼려고 거기서 수술하려했습니다 근데 의사가 평평하게 될거라고 실리콘 넣고 끝에 비중격연골 넣으면 이쁠거라고 성형에 대한 지식도 관심도 별로 없엇던 코끝도 시간 지나면 말랑말랑해질거고 맘에 안들면 그냥 빼면 된다는 말에 수술했습니다. 그리곤 후회와 아픔으로 나날을 삽니다
다리 인대 끊어지고 접합수술하고 손목 연골 손상도 있어서 군병원서 5개월 정도 지내는 동안 정말 죽을까 생각도 정말 많이 했습니다. 매일 숨쉬기도 힘들엇고 재활을 해야되는데 이따위 재활해서 뭐하나 죽으면 편할텐데 하는 생각만 하루에 수백 수천번한것 같습니다
다리는 수술 잘됬다고 하는데 아직 못뜁니다 관절이 다 굳어서 재활 앞으로 쭉하면 뭐 어떻게 될수도 있겟죠
팔은 글씨쓰거나 숫가락질 정도는 할수 있는데 무거운것 들지 못합니다. 연골을 다친거라 평생 갈수도 있고 아직도 낫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족들 때문에 살았고 아직 모든게 끝난게 아니니까 재활하고 팔에 주사맞고 하며 어떻게든 밖에 병원가면 뭐든 되겟지 하면서 하루하루 버텨서 전역한지 이제 한달 쯤 되어갑니다. 전역하고도 사람 보는게 무서워서 히키고모리처럼 친구들도 못보고 방에 쳐박혀서 메신저나 싸이월드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락하는데 너무 보고싶은데 볼수도 없고 그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눈에 멍들었던자리에 색소 침착이 됬는데 이전 군병원의사는 밖 병원에 물어봤더니 눈가에 멍이 들엇었는데 이거 자외선 노출되서 그렇다는 군요. 집도했던 의사는 그런 말도 안해줫엇는데 이런 생각을 할수록 너무너무 힘들고 아픕니다. 다크서클같은거 없었는데 다크서클처럼 되서 아픈사람처럼 보이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가 되서 피부과도 한번 가봣는데 눈두덩이 위가 거멑게 침착된거는 어쩔수 없다는 군요. 절망하다가 다시 다른 피부과도 알아보고 있는중인데 코스멜란이라는걸로 가능할것도 같아서 이건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으로 시간을 돌리고 싶다고 , 신께서 정말 계시다면 저를 위해서 몇달만 시간을 돌려달라고 빌면서 그간 버텨왔는데 어떻게 안되네요. 대학생때는 그나마 남자답게 잘생겼다는 소리도 많이 들었었고 전역하면 복학해서 학교다니면서 공부도 하고 다시 꿈을 쫓을 계획이엇는데 휴학하고
이런 상태 입니다.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성예사 들어와서 여러가지 알아보고 희망을 가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리플 좀 달아주시고 좀 도와주세요 여러분 작은 관심이 정말 사람한명 살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제 상황은
코 골절후 튀어나온 매부리 깎고 실리콘 2미리 높혔고 비중격 연골로 코끝 수술도 했습니다.
딱딱한것도 너무 싫고 이전에는 콧대도 높고 콧망울은 이승기씨나 원빈처럼 살짝 둥그스름하면서도 복코티는 안나는 모양이었는데 너무 뾰족하고 전체적으로 너무 길어보이고 실리콘 모양 보이는것도 어떻게든 되돌리고 싶네요
제거 후에 이전모양 안나오면 어떻게 되는거죠? 피부가 늘어나서 쳐지나요? 아니면 염증때문에 구축현상오나요?
실리,코끝 제거하면 이전처럼은 죽어도 안되나요?
자가진피랑 귀연골 쓰는것 까지는 생각하고 있는데
그래도 지금처럼 계속 딱딱하게 살아야 하나요?
매부리 깎고 2mm 높혓는데 넙대대해진다고들 하더라구요 자가진피써서 이걸 뭐 어떻게 할수는 없나요?
그리고 코끝 연골 , 제가 수술하는 방법을 잘몰라서 그러는데 겹겹히 연골 쌓아서 하는걸로 아는데 한겹정도만 쌓아도 나중에 쳐질까요?
연골만 있을시에는 ㅂㅈㅇ 없나요? 자가진피로만 코끝에 늘어난 공간같은걸 매울 수는 없나요?
재수술후에는 더 많이 붓고 더 안좋나요? 연골은 유착이 생겨서 오래될수록 더 안좋나요? 6개월째에 수술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조금 더 빨리 하는게 나을까요?
지금 4달 반 정도 됫는데 아직도 욱신 욱신 대고 코 왼쪽에 붓기가 살짝 남아 있습니다. 이거 염증 때문인가요? 내일 모래 병원 예약은 해놯고 물어볼 계획이긴 한데 저번에 상담 갓을때 성형외과 원장님 두분다 부운걸 못알아보시더라구요 흉살인가요? 흉살인지 알아보는 방법은 뭔가요?
재수술후 관리는 종합영양제랑 비타민 , 오메가3 먹으면서 휴식하는거 외에 리자벤? 이거는 이빈후과나 이런데 가서 처방 받아야되나요?
제 아는 사람은 저랑 똑같이 비중격으로 코끝했는데 돼지코 까지는 안되고 꽤나 말랑말랑 해졋는데 저는 그에 비해 아직 4달반이 지낫는데 딱딱하고 밑에 개방 흉터부분을 만져봐도 아직 딱딱하거든요. 재수술 후에도 계속 이상태로 살아야 되나요? 제거하면 시간 지나면 예전처럼 말랑말랑 해지나요?
맛사지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따듯한 수건으로 올려놓기만 하면 되요?
아 .. 정말 연예인들 성형 많이하고 저도 이전까지는 연예인들이 성형을 한건지 뭔지 하나도 몰랐는데 이런 지식들 알게되면서 길가는 사람만 봐도 아 쟤 성형했구나 이런게 보이니까 너무 싫더라구요 제 거울 보는것도 인터넷에서 몇몇 과하게 티나는 연예인들 성괴성괴 하면서 까는거 보면 그렇게 알아볼수 있는 사람들이 제 얼굴 보면서 속으로 그렇게 생각할것 같아서 너무 무섭고 ..
아 도와주세요 쪽지든 리플이든 좋으니깐 제발
비개방 제거 잘됬던 병원 정보등도 공유좀 해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