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끝 연골 넣은 후 1년 뒤 제거, 지금 현재 제거 한지 6주가 다 되어 가는 1인입니다.
살성 때문인지 어느정도 복코의 기질이 있던 상황에서 코를 높여주면 코가 더 오똑해 보일 것이란 생각에 귀끝 연골을 2겹 넣어서 코를 높였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코만 더 커보이는...
그래서 1년을 꾹 참고 2월 구정끼고 제거 했는데요..
참..아직 2주밖에 지나지 않아서 그런지 코가 벙벙한 느낌이 드네요. 코 끝도 들려서.코가 펑퍼짐한 삼각형 느낌입니다.
콧등만 넓적하게 높아져 예전의 복코가 훨씬 심해진 느낌이구요..콧대도 일직선으로 나름 예쁜 콧대였는데 지금은 넓어진 콧등을 따라 삼각형으로 내려오는 모양이구 흉살 때문인지..추소영 코 처럼 코 볼있는 부분이 살짝 딸려 올라간 모양이 여전합니다.
예전과 다른 점은 요약을 하자면
- 콧등의 부피감 (복코같아 보임), 콧날개등으로 이어지는 부위가 불명확 해졌으며 콧대와 콧등이 이어지는 부분이 펑퍼짐하게 넓어짐..
- 코가운데 끝 부분이 살짝 내려온 것이 사라져서 결과적으로 코가 더 짧아 보임..
성형외과에 물어보면 6개월은 지나봐야 모양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요즘 변화가 크게 없는 편이라..절망적입니다
아직 붓기가 남아있긴 한건지.빠질 붓기가 있는건지....
- 콧대와 등이 이어지는 구간의 부피감은 더 좋아질까요? 붓기가 있는건지 아님 흉살때문에 영구적으로 펑퍼짐하게 남는건가요 ?ㅠ콧대가 뚱뚱하니
- 코끝은...더 내려올까요?
- 콧등의 묵직한 부피감과 넓적한 느낌.. 없어질까요 ㅠㅠ콧등 때문에 코가 삼각형같고 넓어 보여 사람 만나기가 너무 싫습니다.
한창 사람 많이 만나고 즐길 수 있는 나이에...1년은 수술한 코가 맘에 안들어 ..또 요즘은 제거한 코가 맘에 안들어 우울증에 빠져있고 방콕만 하고 있네요...
아...여러분 성형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하세요
그럼 소중한 답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