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는 실리로 코끝은 귀연골로 해서 2년전에 수술했습니다. 코모양이 맘에는 안들었지만 코보다고 귀연골빼고난데가 탈이나서 거의 한달반동안 매일 병원가서 소독하고 주사맞고 했네요..엉덩이가 6개였어요...ㅠ
첫수술하고나서도 실리가 살짝 삐뚤더니 결국 코안쪽으로 실리콘이 삐져나와서 결국은 재수술했습니다.
재수술은 일주일깁스하고 병원2주정도 다니고 끝났습니다.코모양은 뭉툭하던데 살짝 뾰족해져서 맘에 들었는데
2주쯤 되었을때 코끝으로 살짝 실리콘이 비쳤지만
의사샘이 살이 찰수도 있고 괜찮아지는경우도 있으니까
일년정도 두고보자..그래도 안되면 필러를 맞던 그리하자 하셔서 그렇게 정리가 되었네요.
그리고 올 6월에 결혼을 하게되서 그전에 코를 마무리 지으려고 2월1일에 병원에 가서 코끝에 실리가 비치는걸 코끝수술로 하기로 하고 귀연골빼서 코끝만했습니다.
첫날은 괜찮더니 붓기가 심해지고 하더니 설연휴동안 얼추갈아안져서 병원에 갔고 일주일째되는날 붙어있던 테이프롤 떼었습니다.
코모양은 완전 맘에 들게 되었으나
코끝에 방울토마토가 달렸어요.
푹삶은 토마토같이 지름이 13cm되는 동그랗고 빨간것이 있더라구요.
의사샘은 아직빨갛네..하시고 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그 빨간게 없어지질않아요...
2월19일쯤 빨간동그라미 중간부분에 하얗게 되었길래
그부분을 바늘로 찔러봤는데 암것도 안나온다고 하시네요..그냥 피만나온다고,,그래서 호르몬성분있는약을 주사해주시고 그담날 동그라미가 작아졌어요.
그치만 그후도로 차도 가없어서 지난주에 저번에 맞았던 그 주사를 맞았는데 이번에는 변화가 없네요.
코끝을 살짝만져보니 실리콘이 만져지는거 같아서 오늘 병원에 가서 원장님께 말씀드리니까
실리콘을 제거 하고 코를 진정시킨다음에 6개월후에 재수술하자고 하십니다.
괜히 2월에 꼬끝하는바람에 콧대까지 다 빼게 생겨서
지금 맘에 복잡합니다. 5월6월 웨딩촬영과 결혼식을 앞두고 이걸 뺴서 진정시켜야할지 그냥 놔둬야할지 고민됩니다. 집에와서 한바탕 실컷울고 나니까
코가 색이 연해진 느낌이네요,,하도 울어서 부어서 그런건지 어쩐건지..느낌상,,ㅠ
현재 코상태는 코끝에 가장높은 부분에1cm정도 되는 연한 동그라미가 있어요.
화장을 해도 살짝티가 나긴합니다.
이걸 어찌해야할까요?
빨리 실리콘제거하고 진정시켜서 결혼식이 끝나고 올가을에 재수술을 해야할까요?
한 몇일더 두고 봐야할까요?
코끝수술하고 저처럼 코끝만 빨갛게 되신분들 계신가요? 계시면 어찌하셨나요?
제발좀 도와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