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할 병원 상담다녔는데요 ..
세군데중 한군데에선 한병원에서 제거하라
두군데에선..제거할수있다.
제거하는데 별 무리없다. 재수술은 6개월 기다리지만 제거할맘 굳게먹었음 변형오기전에 빨리제거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해준병원에서 해주는게 맞고..그래도 안되면 찾아오라고 하더라구요..학생한테 돈벌자고 그러는건 아닌거같다고..비용도 100만원이나 들고..
암튼 이것저거 상담하는데...제가 구축때메 코가 들리거나 흉살 생기는거나 하는거에 대해 엄청 걱정하니까..
흉살 , 구축같은거 걱정말라고..그런코아니라고..
괜찮을꺼라고..
약간들린코들이나 코피부가 두꺼운피부가 그렇다고. 그리고 크게 심하게 올리거나 조작한거같지 않으니까 (저 꽤 조작 많이했거든요. 메부리갈고..실리2미리에 귀연골로 코끝,지지대 비익연골묶기..다만 위로 많이 올리진 않았어요.. 비익연골을 과하게 묶어서 그렇지..).
전코도 괜찮으니까 오히려 제거해서 더 예뻐질수도있다고..흉살생겨서 좀더 도톰해서 높아지거나 ....메부리갈았음 괜찮타고..(갈아서 콧대가 평평해 이상하단 사람도 많다니까 괜찮타네요 ㅡㅡ;;..아닌거같은데..)그러니까 제거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받지말고.. 정신적으로 힘들면 제거하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원장님들은 일케 쉽게 말을하는건지....아님 정말 그렇게 생각되서 말하는건지 헷갈려요 ㅠㅠ
다들 엄청 고통스러워 한다는 글만 보다가 이렇게 쉽게쉽게 말씀하시니까..
돈벌려고 한다기엔..전병원가서 제거하라고 하라는거보면 아닌거같고.... 안좋은 글들만 많이봐서 믿질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