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부터 이비인후과에서 코가 휘었다면서 바로잡는 수술을 해야 비염이 완치 될거라고 말을 해서 어렸을 때부터 휜코 교정 수술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던 남자입니다.
여태까지 안경을 쓰고 다녀서 잘 몰랐는데 안경을 빼니까 휜 것이 심하더라구요 ㅜㅜ.. S자로 휜건 아니지만 / 이런식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코뼈가 아닌 비중격? 이 부분까지 다 휘어져 있어서 코끝쪽 모양도 짝짝이이고, 아래서 볼때도 코 칸막이가 / 이런식으로 되어 있네요 ㅜㅜ..
그래서 휜코 교정을 하면서 보형물로 콧대좀 높일려고 하는데 제가 미간쪽 콧대가 높지 않고, 정면에서 볼때 콧망울 쪽은 두꺼운데 위로가면서 점점 앏아지면서 미간쪽에서는 거의 앏아서 보이지 않는 그런 콧대입니다.
사람들이 콧망울쪽은 높다구 하구요.. (재보니까 3.3~3.5 콧망울 부분이 이정도네요.. 높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ㅜ) 미간쪽은 있긴 있는데 뼈가 앏아서 정면에서는 거의 안보이는 정도입니다.
콧대가 낮은게 아니라 2~3mm정도 휜코 성형하면서 미간쪽을 높일려고 하는데 여기서 글들을 읽어보니 재수술하고 싶다는 글도 많고 보형물 제거하고 싶다는 글도 많아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제가 원하는건 곧은 콧대와 정면에서 볼때 미간사이에 칸막이가 생겼으면 하는건데 수술 티만 나고 만족하지 못할까요?
올라오는 글들을 읽어보면 티만 나고 염증 생기고 그래서 재수술하고 싶다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걱정되네요 ..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