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살아서 상담 두군데받고 새벽에 도착했는데 너무 고민되네요,,
ㅇㅁㄹ 도원장님 - 자연유착 이벤트가 108만원 나왔고
ㅇㅇㅇ 이원장님 - 자연유착 이벤트가 53? 57? 정확하게는 기억안나는데 거의 두배차이였어요..
ㅇㅁㄹ가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설명 꼼꼼하게 잘해주셨고 애초에 마음이 갔던 곳이기도 해서 가격도 더 깎고 싶었지만 저정도면 괜찮은건가 싶어서 일단 나왔는데 최대한빨리 수술을 해야해서 이번주 오전10시로 예약을 잡을 수 있었는데 예약금은 안걸고 그냥나왔었구요. 예약금강요? 그런건 거의 없었고 근데 두번째병원 상담가서 그 타임에 예약잡혀버렸을까봐 조마조마했던ㅠ
ㅇㅇㅇ은 원장님지정 상담예약을 했는데도 40분을 기다려야 된다길래 밥먹을시간이 없어서 잠깐 나가서 떼우고 오려고 했는데 20분도 안되서 전화가 오더니 바로 갔는데도 그 사이에 다른사람이 상담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실장님이 불렀을때 안계시면 다른분으로 넘어간다고 했으니 이건 제잘못도 있지만 여튼 40분정도를 더 기다리고 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숨을 헐떡거리시면서 오시더라구요.
저는 바로 자연유착을 얘기하셨고 같이 동행했던 두명이 있었는데 ㅇㅁㄹ랑 견적은 거의 비슷했는데 다른부분이 좀 있었고 바빠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잘 이해시키고 넘어가려는 느낌보다는 이게이게 필요하죠? 이런느낌.. 하지만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시긴 했어요. 자로 재기도 하고 전문적이어보이긴 했어요. 근데 실장님이 수술을 하신지 얼마안된건지 뒤밑트임? 그것도 너무 티가나고 쌍커풀도 좀 부어보이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하신지 얼마나 된건지 물어보고싶었는데 날짜정하기도전에 예약금얘기하시고 오늘 결제안하면 이벤트가로 안된다는식으로 얘기하시더라구요.. 그런데 계속 기다리고 그래서 그런가 지치기도 하고 마음에 안들고 그래서 날짜 물어보고 이러면 예약금얘기 또 하실까봐 그냥 안물어보고 나왔어요..
근데 나오고 나니까 가격도 두배나 차이가 나고 서비스면이나 라인 잡는거는 ㅇㅁㄹ가 훨씬 맘에 들었고 ㅇㅇㅇ은 라인은 좀 맘에 안들지만 자연스러운 인아웃을 원해서 비슷하긴했어요. 상담때 라인잡은게 크게 의미는 없나요? 원장님 수술 실력만 보고 판단해야하는건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ㅜㅜ 가격도 너무 차이가 나서 자연유착만 하는거라 ㅇㅇㅇ에서 그냥할까 싶기도하네요.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