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같은 경우엔 인디언주름,팔자주름,옆볼꺼짐 으로 필러생각중이였거든요.(+이하늬인디언보조개아님. 인디언주름!!!광대밑 사선으로 줄그여진것.눈밑주름과 달라요.)
필러맞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본다고 인터넷을 서칭하다가 알게된 사실이있어요.
인디언주름=>유전적인 요인등 여러이유가 있지만 광대근육이 처지면서(힘이약해지면서) 생긴다. /
팔자주름=>노화,생활습관,중력에 의해 생기지만 앞광대가 없을 경우(앞볼처짐으로인해 팔자주름이 심화되어 보임)
=>이해가기쉽게 요 시술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owbe0703&logNo=220035780356&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
문제는 전부 광대랑 연관이 되어있더라고요.
광대가 쳐지면 그 위에 올라붙어있는 살(볼)이 탄력을잃고 중력에 영향으로 밑으로 쳐짐=>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앞볼이 쳐지니 눈밑이 꺼지는경우가 더러있음 =>위에서 흘러온 살때문에 팔자주름이 더 심해보임
(위경우 거울보고 팔자주름이 심해졌네 해서 팔자주름만 맞으면 후에 더 쳐져보일것이라함.)
무튼 광대가 쳐진다고 표현을 했는데 실제론 광대 근육이 약해지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몸에 근육을 안쓰면 느슨하게 약해지듯이요. 약해진 근육들 위에 있던 살들이 밑으로밑으로 쳐지고 원래있던 공간이 텅 비니까 꺼졌다 생각이 드는거죠.
글들을 읽어보니 그 꺼진 공간에만 필러를 넣는다는건 당장만 좋아지는것 뿐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 필러 시술받는후기보면 사람에따라 다르겠지만 리프팅도 같이 권유한다 이유가 이런 이윤가 싶었어요..솔직히 돈벌려고 그러는거아닌가 싶었는데)
-------
그럼 어떻게 해야하는가....광대랑 얼굴근육을 어떻게 타이트하게 만드나ㅠㅠ이게 제가 글을 쓴 이유예요.
추천드리려구요! 일단 방법은 두가지인데
1.리프팅으로 광대랑 얼굴전체 근육들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방법.>ㅠㅠㅜㅜ어쩌다한번은 받겠지만...꾸준히 돈나간다는점...또 시술이기에 부작용도 무시못한다는점.
2.>제가 지금하고있고 효과 보고있는데
안면근육운동입니다.얼굴근육쓰는 운동이예요.전 광대,볼,입꼬리 하고 있고요.(이 세 근육이 연결되어있어요) 돈안들여도 된다는 점과 시간날때 그냥 해주면 된다는 장점이예요! 필러맞을땐 맞더라두 꾸준히 운동하려구요! 글이 너무 길어져서 담번엔 위주로 글쓰려구요!!!
+ 운동하면서 신기한점 입동굴이라고 아시나요?
소녀시대 티파니,샤이니온유,설리,지드래곤 등 웃을때 입매시원하게 벌어지는 타입있죠??전 입안에 살이 많아서 그런타입과 거리가 멀거든요.윗입술?입?이 무거워서 안들어올려진다는게 맞는거같아요.
근데 광대근육+입꼬리들어올리기 웃기 연습하니까 웃을때 점점 입동굴처럼보여요;;;
인터넷에 쳐보니까 이게 앙월구?라고 하네요.
근데 이렇게 웃는 사람들 특징이 보니 앞광대가 다들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