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번째 코수술이 구축이 크게 와서 망하고 ㅇㅈ에서 재수술을 했는데 그럭저럭 만족하고 살았거든요..
원래 코가 작기도 했는데..10년정도 지나니까 점점 코가 얇아지고 비주가 얄쌍해지는게 신경쓰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보면 코가집힌거같아서 수술한지 티나는거같다고도 하고..
기능에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조금 더 개선을 보고싶어서 3번째 수술발품을 팔아봤습니다..
저는 제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ㄷㅇㅇ(강남역) ㄹㅋㅋ(인터넷서 재수술 유명하다고 찾음), ㅂㄹㅇ(여기도 코,윤곽 유명하다그래서..) , ㅇㅇㅂ(ㄷㅇㅇ원장님이 새로 차린곳) 이정도 골라서 상담다녀왔습니다.
수술 개선점이나 방법은 다 비슷했어요. 다만 ㄹㅋㅋ는 콧볼올리기? 를 추천하시던데 그러면 인중이 길게 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어서 그건 선택하기 나름이라고 했구요..
ㄹㅋㅋ는 작은병원치고는 원장님 자신감과 솔직한 상담 좋았습니다. 비용은 꽤 비쌌구요..
ㅇㅇㅂ는 개원한지 얼마안됬지만 전에 있던 병원에서 코를 많이 하는 분이 있다그래서 궁금해서 가봤어요.
상담이 제일 상세하진 않았는데 이상하게 저는 이원장님이 왜 끌릴까요 ㅠㅠ 이전계시던 병원에서 이 원장님 후기도 거의 없던데..
그리고 ㄷㅇㅇ는 가장 큰 대형병원이었는데 거기서 상담받은 원장님이 제가 2번째 수술 받은 병원 출신이어서 그거하나때문에 리스트에서 뺐습니다..
같은병원출신이면 뭔가 재재수술해도 크게 안달라질것같아서요..
ㅂㄹㅇ은 병원에 환자는 많은데 주변에 공사때문인지 너무 정신없었어요..그리고 시간이 안맞아서 원장님상담을 못하고 왔습니다 ㅠㅠ
제가 결정장애가 있어서 발품을 많이 안팔려고 해서 이정도만 하고 그냥 정하려구요..
수술이 물론 중요하고 그렇지만 운도 운이라는걸 하면 할수록 느낍니다..
제가 고른곳 중에 블랙만 없었으면 좋겠네요..최종 두곳정도에서 비교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가격차이가 커서 비 싼곳이 비 싼값을 할까 싶어 고민하고있습니다..
코재재수술 다녀보신 분들의 솔직한 코멘트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