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병원 두곳이 마음에 드는데,,
1) ㅁㅇㄷㅇ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제 얼굴형에 맞게 이렇게 될거다 예시 보여주시고 (다른분들꺼) 이쁘게 될꺼다라고 하시면서 턱끝만 하는데 턱이 짧아도 이쁠상이라고 꼬부기상도 잘어울린다 마스크쓰고 들어왔을때 얼굴이 엄청 작아보였다 턱끝만 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살도 안쳐질것 같고 (심하게), 대신 양악이 아닌 턱끝이라서 근육의 움직임은 바꾸지 못한다고 하셨어요. 외형적인건 엄청 좋아질거라고 가격은 그저 평범.. 그리고 불균형도 잡아준다고 하시고, 잘못되면 끝까지 책임진다고 하시는게 좋았어요.
2) ㄱㄹ
일단 원장님이 보자마자 얼굴이 턱이 사실 엄청 긴게 아니라 살짝 나왔는데 중안부가 꺼져서 무조건 무조건 무조건 지방이식을 하자고, 정말 이뻐질 얼굴이라고.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턱길이 조절을 위해서 턱끝수술을 하자. 5mm짜를 수 있을만큼 신경성이 안에있다. 근데 너무 자르면 중안부가 길어서 말 상이 될 수 있다. 다음에 오면 원하는 연예인 사진 가져오고. 나만 믿어라 진짜 이쁘게 될 얼굴이다. 하셨는데 가격은 턱+지방이식+윗몸보톡스까지 하자고 하시더라거요..? 점점 추가 히히 이렇게 저는 덤탱이? 그리고 앞에 병원이랑 같이 턱 근육 웃을때 턱 띵 하고 나오는건 똑같을거고, 얼굴 쳐질 수 있다. (이중턱도) 그건 그때가서 흡입하자 하시더라구요... 전 사실 근데 웃을때 살짝 윗몸보이는건 괜찮아서..
진짜 고민됩니다.. 뭔가 둘다.. 장단점이...하 여러분은 어디서 하실거예요 ? 사실1번이 더 끌리긴한데 잘 모르겠어여ㅠ병원 더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