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형후기 글을 쓰기전에 알려드릴게있습니다.
저는 눈+코 만 생각하고 상담하러 다녔고
지역은 서울의 강남 병원5군데이며
저를 소개하자면
눈은 구조자체가 작고 (안구...눈뼈 자체가 작음), 피부자체가 두꺼우며 근육층도 두껍고 ,앞+뒤밑트임을 할수없습니다.
그러니 눈매교정을 하게 되면 여자분들 쌍수한것처럼 라인이 두껍게잡혀 원하지않는 느끼한눈을 만들수밖에없습니다.
느끼한눈을 그나마 피하려면 라인을 최대한 얇게 2~4mm 로 잡아야 한다고합니다.
코는 비주(콧구멍사이의 피부)가 굉장히 짧으며 콧구멍은작으나 콧구멍주변피부는 두껍고, 콧대가 그렇게 낮은편도 아닙니다
병원명은 그대로 적겠습니다. ( 저처럼 잘 모르는 분들은 이런 후기글을봐도 다시 재검색해서 병원이 어딘지 알아야한다는 단점이 있기에..)
첫번째로 간 곳은 강남의 디에이성형외과 입니다.(디에이는 코만 예약하고 가서 코상담만함)
- 병원자체가 그냥 한건물이었고 직원들도 굉장히 많으며 럭셔리한분위기를 느낄수있었고 일단 모든분들이 불친절하다고 느낄수는 없었습니다. 상담을 시작하고 끝나기까지엔 제법 대기시간이 있었구요. 수술을 맡아줄 의사분과는 상담시간이 짧았습니다.첫성형외과 방문+첫상담인데 성형수술을 실장님부터 의사쌤까지 별거 아닌것처럼 말씀하셔서 의아했구요..비용도 그렇게 저렴한편도 아닙니다.(저는 이벤트글보고가서 저렴할줄알았음)만약 400을말한다면 (사진제공+후기+당일예약금납부) 로 인해 300만원이 되는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뭐 저는 연예인도아니고 유명인도아니기에 별상관없어서 수락했고요, 마지막 로비로 나오면서 수십명의 의사들 사진이 걸려있는거보고.. 만약 부작용이나 큰일이 난다면 난 그냥 묻혀져 힘없는 실패사례가될수있겠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 그처럼 성형을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가볍게 상담이 이뤄지고 쫓기듯이 상담하는 느낌을 받을수있었습니다.( 코 가격은 400가까이에서 280이 되는 기적을 보았죠)
두번째로 간 곳은 역삼의 제이준성형외과 입니다.
- 향수+화장품샵 건물과 혼동이 좀 있었구요..일단 모든분들이 친절했습니다.
저도 이당시엔 몰랐는데 디에이상담이 불만족스러웠었는지 상담이 제법 맘에들었구요 .. 여기서 제피부가 두껍고 잘 늘어나서 코와 눈성형이 수월하다고 알게됐습니다. 실장님이 손소독하고 피부를 만져보며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의사썜도 오픈시간이라 수술하시기전에 오셔서 제법 길게 상담해볼수있었구요. 코에 들어가는 실리콘모양도 이때 첨 봤네요.눈성형도 상담했는데 앞트임은 할수없는상태고 피부가 잘 늘어나서 밑+뒤트임은 할수있고 라인도 제법 속쌍으루 하지만 약간 눈꼬리에 라인이보여 좀 여성스러운눈이 되더라고요. 눈 가겨은 230 / 코는 쉬운성형이 아니라서 300 - 토탈 530/ 하지만 코는 할인을 받은거구요 실장님께서 다른병원 어디 다녀왔는지 물어보시고 하나하나 비교해주시면서 할인 해주시고 좀 더 신경써주셔서 530이 돼었고 당일 가예약금 걸고 상담은 무료로 이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분상할일도없어고 만족 했습니다. 눈이 제가 원하는 눈모양이 되지못해서 조금 아쉬웠던거외엔?(이때 의심했어야했다는..) 실장님꼐서도 다른곳 다녀보는거 나쁘지 않을거다 라며 다른데도 상담다녀오시고 날짜 알려달래서 그렇게하기로했고 어디어디갈거냐고 묻길래 말씀드렸더니 그의사썜이 자연주의<(제가 나중에 갈곳)에서 왔다 라고 말씀하시기도함..
세번째로 간 곳은 압구정의 코노피성형외과의원
- 코만 전문적으로 하는곳이었고 상담도 실장님께서 진짜 간단하게 가격과 날짜 만 상담하셨고 ..
의사쌤께서는 저와 그나마 비슷한 사례? 사람들 사진 비포 애프터 보여주시면서 상담하셨고 자가늑연골은 필수로 써야한다고 말씀하셨구요..안써도되는데 쓰는게 좋을거다.. 라고 말씀하셨고 상담할때 긴 면봉이용해서 코검사해서 비염이라든가 그런것까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같이 고칠건지 안고칠건지.. 여기서 우와 정밀하다.. 느꼈는데 이건 비용상담할때 알게 됩니다. 코만 하면 380 정도 하는데 비염수술 같이하면 실비로 어느정도 할인을받아서 200후반에 할수있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ㅇㅇ.. 그냥 그렇게 끝나고 가예약금 이나 당일예약금은 없었고 상담비 5천원 냈습니다. 헌데 비포 애프터 보며 약간 자연스러움+화려함 (50대50)비율로 괜찮게 하신것같았어요. 근데 성예사에서도 여기서하고 재수술했다는 댓글 몇개 봤는데 그 당일에도 여자분이 재수술하러 오신걸 봤네요
네번쨰로 간 곳은 강남의 민트성형외과 입니다.
- 일단 의사쌤이 혼자서 하셔서 수슬을 하루에 많이 못하시고 상담도 직접 하시기에 상담시간이 제법 오래걸렸지만 이상하게 이해되고 맘이 놓이더라구요 상담도 세세했구요.. 덕분에 제가 여기서 눈수술을해도 변화가 크게없고 수술할수있는것도 없단걸 알게 됐죠...( 아 그래서 제이준에서 눈이 그렇게까지밖에 못변하는구나 라고 깨달았..) 그래서 눈은 내가 하고 돈벌면 좋은데 해줄수가없다! 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셨고 코도 비중격연골/자가늑연골 쓰게 돼면 어떤지 장+단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근데 자가늑쓴다고 다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실리콘도 이것 저것 데보고 모양이 어떤지 자연스러운지 화려한지 비교해주셨고 나름 상담 만족했는데.. 실장님과 마무리 상담때 비용보고 너무 비싸서 놀랬네요.. 첫수술인데 기본금액 300으로 그이후에 부가세 별도 하고 수술들어가는 품목마다 + 가 되더라구요 ... 흠.. 당일예약금은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도 잘안나네요 넘 비싸게 나와서.. 자가늑연골쓰면 전신마취도 들어가서 금액이 +200돼서 토탈 600이넘는 수술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자가늑은 안써도될것같다는 정보만 습득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로 간 곳은 자연주의성형외과 입니다.
-고응열선생님 추천받아서 첨으로 지목하고 상담했구요 상담도 만족 스러웠습니다. 여기서도 눈 코 상담했는데 실리콘미릿수는 수술당일 정해서 한다고 했구요 코도 눈도 직접 만져봐주시면서 상담해주셨는데 요즘 트렌드도 무엇인지 말해주시면서 눈 라인잡아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저 여기서 밑+뒤트임하면 안된단걸 알았어요.. 트임할때 째서 피부를 눈뼈에 묶는데 전 그렇게하면 안구가 노출돼서 건조가 심해질거다 라고.. 그리고 코도 전 비중격연골이 너무 작아서 그걸 쓰게 되면 안에 채워주는 연골이없어서 안된다 .. 귀는 당연하고 늑연골써야한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상담 하고나서 실장님과 얘기할때 금액적인면에서 제가 첨으로 당당하게 깎아볼수없냐고 물어봤는데 -10만원했네요 ㅋㅋ 원래 코 370 눈 198만원이었나? 했는데 코 당일예약금거는 조건으로 340해주셨는데 제가 홍보해준다고해서 난감해하시더니 330불러주셨어요. 나름 상담도 그렇고 티비에도 나오시는 선생님이시길래 저는 여기서 하기로 맘먹고 당일예약금 10프로 걸고 왔네요... 실장님께서 다른데도 가실거냐고 물어보셨을때 여기가 5번째라고 말씀드렸더니.. 남자분께서 그렇게 까지 많이 찾는경우는 드문데 많이 다니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디 다녀왔냐고 묻길래 말씀드렸더니 뭐 어쩔수없이 그분도 거기 직원이니까 안좋게 말씀하시면서 여기서 하는게 좋을거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제가 다섯군데 다녀와봤구요.. 일단 여러분께서 아셔야할건
병원도 그렇고 다른일도 그렇고 친절은 모티브입니다. 기본이에요... 사람을 상대하는일은 어쩔수없이 친절해야해요..
그래서 저는 친절함은 기본으로깔고가기에 .. 상담 다닐 일정 짤때 친절하지않으면 시간내서 그 병원 갔더라도 그냥 문열고 나왔을겁니다. (하도 불친절한글을 접한게 많아서..) 그리고 저는 뭐 인터넷보면 다른데도해야한다.. 뭐 그런 추가성형얘기는 일절 없었구요.. 중요한건 내가 수술을 어떻게 진행하게되는지.. 중요한 부작용이나 사후관리 물어봤구요 결과가 젤 중요하죠!!
비용도 빠질수없이 세세하게 확인했구요.. 그리고 성예사 얘길 많이 하고다녔는데 음..홍보해준다고한게 자연주의에서만의 얘기인지라 다른데서도 말해볼걸...후회되네요 -10만원인데.. ㅋㅋ 10만원할인도 큰것 아닌가요..? 디에이도 그렇고 제이준도 어플후기나 그런건 신경 많이쓰더라구요.. (후기 너무 믿지마세요.. 그분들도 할인받고 쓰는 거짓긍정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글 보시고 느끼시고 도움되는게 있으시면 좋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