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을 하려고 준비중이예요.
수술한지는 4달정도 되었구요.
첫수술이 너무 잘못돼서 재수술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몇군데 상담을 받아보긴 하는데 유명하고 제가 수술받고싶은 병원들은 수술비가 350,400씩 하고 수술도 7월은 넘어서 하자고,, 그리고 콧대에는 아무것도 넣지않고 코끝만 손보자고 하셔요. (제가 수술하고싶은 병원 두곳다)
그리고 얼마전 알게된 한 병원은 청담에 새로 생긴곳인데 원장님께서 다른병원 부원장으로 계시다가 개업하셨대요. 그병원은 타 다음ㅋ ㅏ 페 에서 홍보메일이 와서 알게된 병원이구요. 원장님은 젊으시고 미국의 대학교 졸업하셔서 그런지 찾아보니까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이 아닌듯싶기도 하더라구요.
상담갔는데,,코에 고어텍스 얇게 1~2미리 넣고 코끝 손보는거, 바로 수술해도 괜찮다고. 수술비도 170 말씀하시더라구요. 무지 혹했죠. 코수술하면서 이것저것 옵션도 많고..IPL도 15만원에 해주시겠다고 하고,
무지무지 고민돼요.
조금 기다려서 유명하다는 병원에서 할것인지,,(그러나 수술비의 압박이 너무 큼)
아니면 그냥 어차피 청담동 병원이면 실력은 비슷비슷일것이니까 밑에서 할지...(그치만 아무래도 이름이 없는분이다보니 많이 불안하겠죠..)
재수술이니만큼 3차수술을 절대 있을 수 없도록 신중해야한다,,,비싸도 정말 잘하는데서 해야한다(그치만 저는 콧대에도 실리 1미리정도는 올리고싶거든요 특히 미간..근데 선생님들은 아무리 1미리라도 넣으면 티나고 보형물 안넣고 사는게 마음편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자금과 바로 수술하고싶은 마음에 너무너무 고민이되네요. 님들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