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품 4군데
4군데 중 1군데 : 비용 330
메부리 살리면서 조금만 다듬고, 코끝(비중격 충분해서 비중격 사용 추천함. 늑연골 사용해도 되는데, 굳이?) 올리고,
콧대와 코끝 사이만 연골/조직으로 채워서 무보형물 수술 추천
메부리 있고, 콧대에 비해 코끝이 낮아 무보형물로도 무조건 직선 나올 수 있는 괜찮은 콧대다.
높이가 문제가 아니라 넓이가 문제인 코다. 이건 절골해서 조금만 얇게 만들어주면 지금보다 훨씬 높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콧대에 큰 욕심 없다면 정말 무보형물 추천한다. 무보형물로 자연스럽게 하는게 훨씬 잘 어울릴 것 같다.
진짜 만약 쓸거면 3mm도 깎아서 1-2mm만 넣어라. 부탁이다.
중안부가 길고 얼굴도 긴 편인데, 내가 원하는게 비주 내리고 비순각 교정하는거라고 한다면, 실리콘까지 넣을경우 코가 너무 길어질거다.
메부리가 있기 떄문에 무보형물로 직선 무조건 만들 수 있다. 다른 사람들 하고 싶어도 못한다. 버선코 안된다. 걱정말라.
원장님 추구미 : 버선코 극혐, 들창코 극혐, 무조건 남자는 직선 + 자연스러움 추구 = 내 추구미
재상담까지 거의 한시간 상담해주심…ㅠㅠ
--> 솔직히 실리콘 염증 문제도 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콧대보다는 조금 뚱뚱해 보이는 코가 스트레스였던거라 높이보단 비순각/모양이 우선이었거든.. 그래서인지 무보형물로 할 수 있다는 말이 조금 더 당기긴 하네..
하지만 너무 전후차이가 없을까봐, 걱정되긴 하는데,
다들 전후차이가 없는게 말이 되냐고, 무보형물 할 수 있는 코라는데 왜 굳이 실리콘 넣어서 고생하려하냐고,
지금도 높은데 그냥 적당히 만족하고 염증 없이 수술 하는 거 택하라고 하네..
그리고 내가 남자치고 얼굴이 너무 작은편이라 여기서 더높아지면 이상할 것 같다는 평도 많구..
딱히 코에 스트레스 받아왔던 건 아니라 높이기가 좀 두렵기도 하구..
근데 문제는 또 보다보니 지금 콧대가 내가 보기엔 그렇게 높은 콧대는 아닌데.. 괜히 높은 코 욕심생기고.. 욕심이 끝이없네..
4군데중 1군데 :
비용 550 (위랑 비슷하게 무보형물, 하지만 기증늑 사용 550)
--> 기증늑이라 바로 걸렀어 그냥.. 쓸 생 각 1도 없어서.
여기서도 콧대 괜찮다고 무보형물 해도 될 코라곤 하시더라. 상담 실장도 얼굴 보더니 빡 높은 코 안어울릴 것 같다하고..
나머지 2군데 : 비용 650/750
메부리는 살리고, 실리콘 3-4mm 넣어라.
한 군데는 절골 추천, 한 군데는 절골 하지마라. 절골 추천한 병원 : 콧대가 넓은데 실리콘만 넣어봤자 그냥 코 커진 상태에서 높아지는거다.
코끝만 올리면 버선코 된다. 실리콘으로 채워서 직선 만들어야한다.
한 군데는 늑연골 써라.
한 군데는 ct 찍어보더니 비중격도 충분해서 비중격 써도되긴하는데 늑연골 추천한다..
코끝은 원하는대로 비순각 교정하고, 비주 내리면서 자연스럽게 높여주겠다.
--> 솔직히 비싼 건 다 때려 넣는 느낌이기도 하고, 그냥 내 얼굴형이 아니라 화려하고 높은 직선 코를 만들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
근데 내가 가장 중요시하는 비순각을 위주로 조금 봐주셨던 병원들이라 조금 고민이 되더라구..
하 근데 두군데는 실리콘 넣어라, 두 군데는 넣지마라 얘기하니까 조금 고민이긴하네..
예사들 .. 나 좀 도와줘 제발 ㅜㅜ 어디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