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는데, 얼마나 많이 찾아봐야 할지 심란하기도 하고, 무슨 보형물이나 뭐 그런 거 다 따져야 할지 모르겠더라고. 가슴 하는 예사들은 어디서 가슴해? 안전하게 잘 하는 곳들 많긴 하던데 ㅠ 추천 좀 해주라! ㄴㄴ, ㄷㄷㅂㅇ, ㅇㄴㄱㅁ 등등등 많던데 알려주랑
왼쪽 옆광대가 오른쪽에 비해 더 만히 돌출되어 있어서 오랜시간 고민하다 수술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3주가 막 지났어요.
처음2주정도는 잇몸쪽이 너무 부어서 음식먹는것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큰 부기는 많이 빠졌지만 아직 윗쪽 잇몸 감각이 다 돌아오지 않아 불편하고요.
왼쪽은 아직 광대가 많이 부어 있는 상태예요.
어느정도 부기가 빠지고나니 잇몸쪽으로 수술을 해서인지 이도 간간이 통증이 오고 얼굴도 아직 부기가 있고 윗광대쪽…
기능코 성형하면서 복코 콧망울 콧볼축소 비공축소 비주각도함께 수술 진행했습니다.
수술후 처음엔 들창코가 심해서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시간이 자고 자연스럽게 코끝이 내려와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뭉툭했던코가 날렵해지면서 좀더 세련돼 보이는 인상이 되어 하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슈가성형외과에서 이주철 원장님께 수술받았습니다!
눈성형,코성형 두가지 했고 눈은 매몰, 코는 자가늑 사용했어요
눈코 둘 다 상담하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엄청 잘해주세요
지인들이 보고 어디병원이냐고 물어볼만큼 내꺼처럼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됐습니다! 인상도 예쁘게 변했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들었어요
코가 특히 콤플렉스였는데 딱 원하는대로 개선돼서 수술하고 너무 만족했어요
절골까지 했는데 붓기랑 멍은 거의 없었고 2주차때는 일상생활 무리없이 했습니당
…
1개월차 보다 현재는 진짜 엄청 붓기 많이 빠졌어
왼쪽눈은 아직 흉터 빼고 눈 떠있는 상태에선 오히려 전보다 훨 괜찮아졌다고 하는데 재수술한 것까진 모를정도야!
붓기는 아예 없고 오른쪽 눈만 살짝 아직 붓기는 있어
근데 이정도는 전 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야ㅜㅜ
지금 재수술한거 진짜 엄청나게 만족중이고 지인들도
여기서 재수술 하고 다들 찐으로 만족하고 있어
우선 원장님 디자인부터 수술 후 경과 확인하는 것까지 다 정~말 꼼꼼하신거 인정,, …
평소고민은 긴얼굴과 비대칭, 그리고 약간의 주걱턱, 소화불량이었습니다. 사실 원래는 잘 몰랐는데 학창시절 철없는 소수 남학생들의 놀림, 교정과 정밀검사를 통해 알게됐습니다.
저는 와이구강 병원에서 수술했는데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유튜브를 통해 이석재의사 선생님의 다양한 인터뷰영상 때문이었습니다.
상담 후 느낀 점은 전문적이 보였고, 뭔가 이윤창출보다는 큰 부풀림없는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상담실장님과의 상담에서…
쌍수는 광주 아이퀸 성형외과에서 했숩니당!!
지금 딱 삼개월차이고 붓기는 많이 가라앉았어요!
친구들이 보면 다 완전 자연스럽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잘 모르겠는데 친구들은 눈이 완전 커졌다고 하더라구요? 앞트임을해서 그런가?? 저는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뷰러하고 마스카라하면 원래 속눈썹이 눈살때문에 자주 가라앉았는데 이제는 안 가라앉고 바짝 서있어서 너무 좋아요! 속눈썹 붙이는 것두 화려한걸 해도 잘 어울리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ㅎㅎ
작은코 낮은코의 코수술+콧볼축소수술
확실히 큰 코 보다 작은코는 코수술하는 한계는 있는듯 ..
그래도 항상 작아서 단체 사진이나 사진찍으면 동그란 느낌은 확실히 탈피했두
코 수술 한 흉터도 잘 매꿔졌고
어플써서 보정한것처럼 내가 원하는 코 모양이 되서 만족스럽ㅎㅎ
건들여지거나 하면 진짜 그 통증은….어마무시하지만ㅠㅠㅠㅠ
막상 코를 부딪힐 일은 잘 없움 ㅎㅎ
친구 말고 사회친구들은 코수술한지 잘 몰라봐서
새 남친한테 코수술 오픈 할 필요…
대락 1년 전 슈링크+인모드 후기
상태ㅡ20대 중후반, 흡연 자주, 음주 아주 가끔
원래 피부 자체가 탄력없는 타입
1. 통증
개인차 있겠지만 난 인모드는 진짜 받으면서 잘 수 있을정도로 별로 안아팠음. 하지만 슈링크는 진짜 너무 아파서 막 손 쥐어뜯을뻔함. 치아교정해서 유지장치 때문일수도 있다고 들음. 3번 받았는데 증말 슈링크가 너무 아팠어서 초음파 시술은 무서움. 하지만 인모드같은 고주파는 괜찮은듯 하여 나중에는 써마지 받아볼 예정임…
수술한지 12년 된 기념으로 주섬주섬 써봐,,
앗 참고로 나는 부산 서면에서 했어
나는 눈꺼풀살은 얇았지만 잦은 쌍테와 쌍액으로 축쳐진 눈을 가지고 있었어!
쌍액했을때처럼 얇고 자연스러운 쌍커풀 하고 싶었는데 수술실 들어가서 라인 잡을때 난 작은 라인에 오예스를 외쳤고 원장님은 이러면 속쌍된다고 뭐라하셔가지고 소심한 나는 내가 원하는 라인 고집 못하고 ㅋㅋ큐ㅠ 원장님이 마음에 든다는 라인으로 선택,, 엄만 좋아하드라,, 어차피 나이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