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수술 잘하는 병원을 알고 싶은데요..성예사에 전 오늘 가입했어요..귀족 3군데 상담받고 할까말까 고민중에 이곳에 들어와버리게 됐는데 유용한 정보들이 너무 많아 맘이 어느정도는 편안해졌어요..님들도 일반인이실꺼구해서 다같은맘일거같아서요...강남쪽에서 하고싶은데...정말정말 잘하는곳 추천부탁드려요..울신랑 모르게 후딱 해버려야 해서 실패하면 ...우와 생각하고 싶지도 않네요...근데 답변을 어떻게 받는건지요?
원래 얇은 쌍커플이어서 큰 불만없이 살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눈이 밋밋해 보여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개인 병원을 알아보다가 처음 찾아간 병원은 자연유착이랑 눈매교정을 꼭 같이 해야된다고 하셔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실장님보다 원장님의 상담이 진짜 맘에 안들고 답답해서 ㅡ(원장 태도가..너보다 경험이 있는 의사말 그냥 들으라는식이였음.)
2번째 찾아간 병원에서는 눈뜨는 힘이 약한것도 아니고 동공이 잘보이는데 굳이 눈매교정까지 할 필요는 전혀 없다…
원래 속쌍으로 잘 있었는데 안 보여서 하는 김에 좀 잘 보이게 인아웃으로 했거든?
초기라 붓기 빠지면 괜찮을거라 생각해보려고 해도 아무리 봐도 소시지각인데 원래 이런거야?
매몰 인아웃 초반에 다 이렇게 앞산이 더 높고 뒤가 낮고 소시지인가...
붓기도 꽤 잘 빠지는 편이라 대충 형태 나온 거 같은데 내가 성급한 걸까
후기는 많이 없지만 잘한다는 댓글들과 자연스러워 보여서 수술을 선택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굉장히 자신있게 잘 할 수 있다고하셔서 믿고 했는데 50일 경과인데 한 쪽 눈 울상에 원래 트여져있던 눈을 째서 오랜만에 본 친구가 누가봐도 수술한 눈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두 달 다 되어가는데도 울상인 눈 시간지나면 돌아오는건가요? 많이 째진 것도 붙을까요?
평소 올라간 눈매 때문에
뒤트임 수술을 고민 하다가 드디어 해버렸는데
너무 맘에들고 잘된 거 같아요
뒤트임 후기들을 보면 과하게 트여서
부작용도 심해 보이고 제눈엔 예뻐보이지 않더라구요
저는 자연스럽게 올라간 눈매만 내리고 싶어서
병원 고르는 데 마음에 드는 병원이 없어서
고민만 N년째 하던와중
정말 제가 원하던 느낌으로 수술 해주는 곳을 찾아서
바로 상담 예약 잡았습니다
일단 병원 직원분들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
귀염골로 수술받은지 삼년넘었어!
라인은 자연스러운데 조금 긴 느낌이라 다시 재수 ㅠ 알아보는중 ㅠ 확실히 귀연골은 끝이 쳐져서 점점 내려오더라 ㅠ 그래도 복코는 잘 잡아주셨고 초반엔 꽤 만족했어! 콧날개랑 콧졸 다 줄였는데 이건 사실 정말 필요한 사람 아니면 비추 ㅠ 조금 티나 절개부위가 ㅠ
맨날 눈팅만하다
나도 살포시.. 후기 씀ㅋㅋㅋㅋㅋ
절대 보톡스 하려고 포인트를 모으거나 지흡 후에 리프팅관리 할인받으려고 후기쓰는것은 아님 ㅋ
이런 거 써도 되냐..? 몰라 걍 쓸래
암튼 나 2주 반 전에 얼굴 지흡 했음
앱이랑 인스타 겁나 뒤지다가 결국 예약 ㄱㄱ함..
처음엔 싼 곳에서 상담받다가, 결국 그리 싸진 않은 곳으로..
친구가 너무 저렴한 곳에서 받았다가 진짜 좀 후회하는거 보고 무섭더라고
암튼 성형외과계 대학병원st…
총 두 번 포즈의원에서 지방흡입 수술 받음.
1차는 팔,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음부 포함 상체 전반 진행했고
2차는 허벅지 360도, 고관절 지방이식, 등까지 수술함.
1차 수술 결과도 꽤 만족스러웠지만, 후기까지 남기지는 못했음.
이번 2차 수술은 정말 만족도가 커서, 감사한 마음도 있고 또 스스로도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 작성하게 됨.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와, 특히 팔과 복부 쪽이 옷으로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