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발품은 다 다녀와서 고민하는 예사들 있으면 어느정도 참고 했으면 좋겠어서 글 적어봐!!
난 콧대랑 코끝을 원했고 기증늑, 자가늑은 안 쓰고 싶었다는걸 알고 봐주라! 갔다온지 좀 지난 곳도 있어서 일단 기억나는 것만 적을게!
ㅈㅇㅌ
상담 실장님, 원장님 정말 친절하셨고 특히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 난 친구가 여기서 쌍수해서 한 번 가본건데 기증늑 추천하셔서 아쉽게도 여긴 후보에서 제외했어ㅠㅠ 상담도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고 원장님은 약간 아기 다루듯이..? ㅋㅋㅋ 아이구~~ 해주시는 느낌이였어 ㅋㅋㅋㅋㅋ ct도 찍었고 화면으로 같이 보면서 확인하고 면봉으로 모양도 잡아주시고 세심하게 봐주셨어! 가격은 비싼편..!! ㅠㅠ
ㅇㄹ
여긴 카페나 커뮤니티 글 보고 찾아서 간 곳인데 상담시간 2시간정도 걸렸어!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 ㅎㅎ 여긴 ct 기계가 없는건지 따로 안 찍었고 기증늑은 선호하지 않으셨어! ( 난 이게 마음에 들었음!) 근데 상담하면서 들은 수술 시간 중에 가장 긴 시간이였어... 다른 병원 다니면서는 코 휘었다는 말은 못 들어봤는데 여기선 딱 봐도 코가 휘었다고 하셔서 음? 싶었음 근데 원장님이 자연스러움 추구하시고 정말 꼼꼼하셔서 비염 있으니 이비인후과 가서 약 받고 어느정도 나았을때 하자고 하실 정도로 안전을 1순위로 생각하셔서 이 점도 만족스러웠어!
ㄷㄷㅇ
원장님, 상담 실장님 친절하셨고 특히 상담 실장님이 너무 내스타일이셨어 ㅋㅋㅋㅋ 재밌으시고 원하는 것도 잘 알아주시고! 여긴 친구의 아는 원장님 추천으로 갔다왔어! ct 찍었고 면봉으로 모양도 잡아주시고 실리콘도 올려주시고 어느정도 올라갈거다~ 하고 내 의견도 잘 들어주시면서 잘 어울리게 잡아주셨어! 근데 여긴 기본으로 하자고 한게 비중격+귀연골인데 필요시에 기증늑을 쓸 수도 있다고 하셔서 고민 중이야..
ㅋㄹ
여기도 친구의 아는 원장님 추천으로 갔다왔어 ㅋㅋㅋ 원장님 정말 친절하셨고 이 분도 아기 다루듯이 우웅~~ 이런 느낌?ㅋㅋㅋ 음.. 근데 ct나 면봉으로 모양 잡아주고 하는게 없어서 상담시간도 가장 짧았어..! 원장님 상담은 진짜 5분 걸린듯 여긴 코 안쪽으로 절개해서 하는거라 흉터가 안 남는게 장점인거같아! 후기나 이벤트 찾아보기도 정말 어려웠는데 소문으로 오는..? 그런 곳인거 같아
ㅇㄹㅂ
친구의 친구가 여기서 코수술 했다고 해서 소개 받아서 갔어! 경력도 오래된 원장님이셨고 기증늑 쓰는거 안 좋아하셔서 마음에 들었어! ct도 찍었고 면봉으로 모양도 잡아주시고 직접 실리콘 모양도 올려주셔서 어떻게 나올지도 볼 수 있었어 ㅎㅎ 여긴 수술 후기는 내가 손품 팔면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 이벤트는 없더라구 여기도 소문으로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난 비염 수술까지 같이 하는거라 가격은 비싼 편이였어!
ㄴㅌ
여긴 직접 수술 사진 보면서 찾은 곳인데 자연스러움 추구하는 나랑 잘 맞아서 가봤어! 비중격+귀연골 추천 받았고 원장님이 나한테 필요한 것만 딱 추천해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어!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된 병원이라 걱정도 되긴 했는데 난 상담 다녀보면서 여기가 가장 내 마음에 들었어! 원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자연스러움 추구하셔서 내 얼굴에 가장 잘 맞게 디자인해주셨어 ㅎㅎ 그리고 내 옆 모습 사진으로 그림도 그려주시면서 실리콘 높이에 따라 내 코 모양도 하나하나 그려주심!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
ㅁㅌ
병삼이랑 다른 카페 후기들 보면서 가본 곳이야! 실장님 정말 친절하셨는데 원장님은 상담 해주시면서 나는 잘 모르는 용어..? 같은걸 쓰셔서 뭘 설명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고.. 그리고 상담 갔던 곳중에 가격도 가장 비쌌고 대기하는 사람들도 좀 있었어! (많이 있던 건 아님!) 근데 여긴 원장님이 한 번 할 때 완벽하게 끝내려고 하시는 느낌? 수술 하면서 도중에 모양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셨어! 굉장히 꼼꼼하실거 같다고 느낌!!
참고로 난 한군데 말고 다 1인병원으로 갔고 자연스러움 추구해서 이걸 가장 신경쓰면서 상담 받았어! 화려한거 원하면 내 발품 후기와는 안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해..!! 그래도 대부분 다 맞춰주시니까 한 번 가보는 것도 추천해! 혹시 내가 간 곳 중에서 안 좋은 글 있는 곳 있다면 알려주라 ㅠㅠ 나도 아직 병원 정하지는 못 했거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