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한지 10개월 정도 됐는데 뭐 코가 아프거나 땡기거나 그런 느낌 전혀 없음 근데 코 끝 연골이 비친다고 해야하나...이게 나만 느끼는게 아니고 쌩얼로 나갔을 때 친구들이 코 끝이 하얗다고 자주 언급함 그래서 화장으로 최대한 색을 맞추고 다님 근데 화장하고도 코 끝이 하얗다는 소리를 몇번 들었음 코에 뭐 묻은 줄 알았다고 함...ㅠㅠ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피부가 얇아서 코 끝 연골이 비치는 거라던데 ㅡ 솔직히 재수술을 언젠간 하게 되더라도 지금은 안하고 싶은데 이거 연골 비치는 걸로 굳이 재수술 안해도 되겠지??ㅜ 어떤 글에는 그냥 냅두면 피부 점점 얇아지면서 연골이 뚫고 나온다길래.. A/S 되는 시기에 하는게 나을까...?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해? 그리고 만약 연골을 조금 깍게 되면 내 코 뭉툭해지는거 아니야? 진짜 어떻게 해야하지 재수술이 답인가........한번만 살여줘
23년 9월에 스마일 라식 수술 했음
회사 근처 가까운데로 상담 잡아서 검진 받고
그때 렌즈 끼던 때라 안경 일주일인가 이주인가 끼고 오라해서 안경끼고 다니다 금요일 오후에 맞춰서 시술 잡고 시술했음!
검진 받을 때도 그렇고 라식할 때도 대기는 좀 있었음. 1시간 정도?
시술은 한 10분?만에 끝났는데 눈 뜨고 한 곳을 봐야되는게 좀 무서웠지만 잘했음 ㅎ
지금까지 딱히 부작용은 없고 원래 눈이 건조해서 뻑뻑하다 싶으면 인공눈물 넣어주는 정도
…
첫 상담부터 꼼꼼하게 상담해주셨고 내 얼굴에 대해 잘 파악하셔서 안면윤곽수술을 결정하게 된 일퍼센트 원장님.
자연스러운 라인이면서도 전과 비교했을 때 효과는 확실했으면 좋겠어서 광대와 턱, 앞턱까지 이것저것 요구사항이 많았지만 원장님께서 잘 이해하시고 실현해주셨다.
High-3D 광대랑 비스포크 V 라인으로 윤곽3종 수술을 받았고
안면윤곽수술 후 고통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신기하게도 전혀 아프지 않았다. 친절하신 간호사님께서 밤새 같이 있어…
코옆 꺼짐이 진짜 심해서 어릴때부터 팔자주름 있어서 스트레스였어. 1년간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귀족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반적으로 만족은 하나,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을거같아ㅠ
왜냐면 왼쪽은 확실히 만족스러운데 오른쪽은 보형물이 콧속에서 툭 튀어나온게 만져져... (코안절개함) 그래서 그런가 왼쪽에 비해서 오른쪽이 훨씬 코 안쪽으로 들어가있는 느낌?
또 코바로 옆으로 만져지는 귀족 보형물과 그 바로 아래 기존에 있던 팔자주름 사이의 단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