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주의..*
저는 현재 고3인데 2017년에 울산에 한 성형외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근데 한쪽눈이 눈피부가 두껍다고 풀릴수도 있다더니 3번이나 풀려서..그 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많이했으나 지금도 약간 풀려가는거 같아요..무려 완전절개로 3번인데..
그래도 아직은 좀더 지켜보자는 마음이고 코성형을 하려고 코성형병원을 찾으려했는데 엄마친구분들이 제가 눈성형한 그 병원을 자주가서 (근데 그지인들이 심지어 코를한것도아니고 다 눈이예요)엄마가 지인이하고온곳이라고 믿음이있어요..
그래서 다시 거기가서 코성형을하자는거예요..
저는지금 울산에안살고 이사를해서 경기도쪽인데..
엄마가 지인들이 자주간곳만 믿으라고 인터넷은 다브로커라는거예요...물론 브로커많은거 알고 다알지만 제가 그병원에 신뢰가없는이유가..
원장선생님을 수술당일날 처음봤어요..상담언니가 어디어디 해야한다고 말해주고 날짜잡고 계약금걸라하고 수술당일날 디자인할때 원장님 처음봤고 수술했더니 한쪽이 3번이나 풀렸잖아요..
그런병원이 코는 제대로할까..싶어서 엄마한테 엄마그냥 서울에 잘하는곳많으니까 서울에서하자 했더니 인터넷 믿지말라고..그리고 강남은 자릿세라고 바가지쓰는거라 하더라고요..
성형어플을 깔아보니까 코성형 이벤트가가100만원~150만원 (서울이)이렇고 너무 싸니까 원장이 별로인가하고 알아보니까 그 원장선생님 잘한다는 후기도많아서 상담만이라도 받으러가보자고 몇군데 다녀보자는데 지인이있는곳아니면 절대안된다고 너 코망할일있냐더라구요...
울산에 그 성형외과는 콧대+코연골묶기해서 160달라하더라고요..물론 멀리있어서 가지못하고 정면 좌우 사진보냈고 날짜잡자하던데...
엄마말들어도 될지...제가 잘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