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편하게 음슴체로쓸게
솔직히 첫 한두달은 앞트임 윗트임 회복때문에 정병 진짜 개개개개 심했음.
처음에 앞트임 실밥 풀자 마자는 진짜 모양도 예쁘고 잘돼서 날아갈것처럼 기분 좋았는데, 점점 회복하면서 쪼글쪼글 해지고 구축? 이라고해야되나 암튼 그런게 와서 눈 앞머리 딱딱하지, 흉 간지럽지, 눈 건조하지, 흰색 흉터는 안사라지지, 거기다 불안해서 실리콘 흉터연고 발라대니 안구는더 건조해지고 따갑고.
그리고 수술하고 그냥 눈근육 박사됨 눈교 부작용글들때문에 또 영상찾아보고 성예사에 후기 검색하고 난 내가 내 눈에 뮬러근이라는게 있는것까지 알았어야했나 싶다ㅋㅋ하..뭔
하튼 내가 좀 예민한 편인건지 다 이런건지는 모르겠고 자꾸 성예사 들어오니까 부작용 글 접하게되고 불안감은 더 올라가고 무한 악순환이 시작된거임.
살짝 이상하다 싶으면 성예사에 검색하고 진짜 미친사람처럼 10분에 한번씩 거울봤음 근데 성예사엔 검색 해 봤자 안사라진다 망한거다 흉터는 그냥 달고 사는거다 이런말밖에 없고ㅋㅋ 걍 너무 힘들…
결과적으로3달 지난 지금은 쪼글쪼글하고 모양 이상해진거 다 원래대로 돌아왔고 흰색흉도 원래 피부색으로 다 돌아와서 그냥 정상처럼 잘 살고있음 눈교도 부작용없어 토안? 없습니다. 안구건조증? 없습니다.
모양도 너무 예쁘고ㅎㅎ…
솔직히 그땐 원장님 계신 방향으로 욕 개많이했는데
지금은 의버지 계신방향으로 가끔 행운을 빌어드린다.
그니까 내가 하고싶은말은 너무 걱정 하지 말란뜻임..
그게뭐든 걱정하는게 생각보다 별일이 아닐지도 모름
또 걱정하는게 의료적이거나 전문적인 문제들이라면, 성예사에 상담하는건 생각보다… 도움이 안되는거같음ㅎ 그니까 그냥 사소하더라도 고민이 생기거나 궁금한게 생기면 수술한 병원에 상담하는게 가장 빠른 해결방법이니까 카톡을 남기던지 전화를 하던지 하자 눈치보지말고..
성예사는 그냥 블랙리스트 정보 공유하고, 얼마주고했는지 가격 정보 공유하고… 뭐 이정도로만 이용하는게 가장 좋은것같음 ㅎㅎ..
지금까지 내 사견이였어..
예사들이 다 행복하기를 바랄게..
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