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토안증이겠지. 그 외엔 머가 있을까?
눈 피부 절제 추천하신 분이 되게 보수적으로 꼼꼼히 수술하신다는 분이라고 글을 많이 봐서 그쪽으론 걱정이 좀 덜 하긴 한데 그래도 어떤 부작용이 있을지는 알고 싶어서 글 올렸어
요새 짝눈+라인 풀림때문에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눈 살이 좀 쳐져서 한쪽은 완전 덮혀서 인라인이구, 상담받다 보니 눈살이 얇고 잘 쳐지는 성질인거 같어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라인은 많이 안 높이고 싶은데 그러자니 너무 티가 안날 거 같아서 고민이던 차에 이번 상담병원 원장님이 절제 말씀하셨어. 처음엔 어르신들 쌍수 한거마냥 땡긴 눈이 생각나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생각할 수록 그렇게 하는게 맞는 거 같애.
부작용으로는 어떤 글 보니까 눈썹으로 올라갈 수록 피부가 두꺼워서 눈꺼풀 쪽 피부를 잘라내면 좀 부자연스러울 수도 있다는 글을 보기도 봤는데 어떨랑가?
절제하는 모양에 따라서 눈 디자인이 바뀌기도 할라나. 아니면 걍 절제면 다 똑같은 모양일까나?
절제를 하건 거상을 하건 눈썹 위치만 다르고 눈 모양 자체는 같을래나? 차이가 뭐지?
절제하면 혹시나 혹시나 맘에 안들었을때 재수술(그럴 일 없어야겠지만 ㅠㅠ)은 불가능하려나?
흔히 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후기는 많이 못본 거 같어
다른병원에서는 슬쩍 물어봤더니 비추하더라고. 눈이랑 눈썹사이가 지금도 가까운데 절제를 하면 더 가까워 질거라고. 근데 이건 취향차이인거 같긴 해~ 나는 눈썹이랑 가까워도 괜찮을거 같은데 ㅎㅎ 차라리 쌍꺼풀 라인을 올리고 나중에 더 쳐지면 이마 거상을 하라고 하시드라공. (아미 거상이 좀 자신있으신 거 같기도 ㅋ)
암튼 절제를 하냐 마냐에 따라서 라인도 달라질거같아서 너무 고민 되네 ㅜㅜ 절제 같이 한 후기, 고민했던 후기, 상담받았던 후기 모두모두 부탁해!!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