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작은 편은 아닌데 눈꼬리가 올라가 있고 사진에서 광대만 줄이는게 현타와서 ㅜ 기왕하는 김에 같이 하는게 낫지 하공 수술 두 개 같이 진행했더!!
내가 어린 편인데 혼자 상담 갔을때 실장님께서 수술 방법이랑 가격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구 진료 대기시간도 그렇게 많이 긴 편이 아니라서 좋았는데 의사선생님 상담대기시간은 좀 길었어용 ㅜ 기다리다가 졸았듬 ㅜㅜ
뒷트임밑트임은 수면마취하고 부분마취해서 중간에 깼구 수술 마치고 두 발로 일어나서 다른 수술방에 누워서 전신마취하고 광대수술 진행했어!
일단 전신마취다보니까 목이 칼칼하고 계속 일상속에서 가래 뱉고 하는 건 어쩔 수 없는 고 같아ㅠ 수술 하자마자 광대가 너무 아파서 ㅜ 힘들었는데 안 아프다는 사람도 있었어서 통증은 진짜 케바케 같구 현재 4일차고 눈은 속눈썹이 굳어서 실이랑 붙었을때랑 결막부종 지금 올라와있는게 젤 불편하고 광대는 피콧물이랑 피가래가 자주 나오는게 불편하고 ㅜ 입 벌리기 힘들고 씹을때 조심해야한다해서 그거 신경 쓰는게 어려워용 잔잔한 통증은 지금도 조금씩 있는데 진통제를 먹거나 해야할 수준은 아니야!! 붓기는 많이 심해서 3.4일차면 일상생활은 가능한데 그게 사람들 막 만나고 할 정도는 아니고 모자랑 마스크 쓰고 돌아다닐정도? 사람은 절대 못 만남 .. 일단 눈때문에 좀 무섭구요 얼굴도 엄청 부어서.. 가족아니면 못 봐줄 정도…?
맨날 후기 보면서 부드럽고 갸름한 얼굴라인이랑 순하고 길어보이는 눈이 곧 내 얼굴이 되겠징하고 시간 보내 ! 만족스럽습니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