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평소 동안소리를 조금 듣긴하는데 ㅠㅠ
내 스스로 얼굴이 점점 쳐져서 심부볼이 엄청 도드라지는거같단말이지..?
20대 후반~ 30대 초반은 실리프팅 하기에 너무 이른가?
아 물론 사바사이긴 하겠지만..ㅠㅠ 쫌 고민된당
내년에 결혼도 앞두고있어서 하게되면 몇개월 전에 해야할지 의문이넹..
23년 9월에 스마일 라식 수술 했음
회사 근처 가까운데로 상담 잡아서 검진 받고
그때 렌즈 끼던 때라 안경 일주일인가 이주인가 끼고 오라해서 안경끼고 다니다 금요일 오후에 맞춰서 시술 잡고 시술했음!
검진 받을 때도 그렇고 라식할 때도 대기는 좀 있었음. 1시간 정도?
시술은 한 10분?만에 끝났는데 눈 뜨고 한 곳을 봐야되는게 좀 무서웠지만 잘했음 ㅎ
지금까지 딱히 부작용은 없고 원래 눈이 건조해서 뻑뻑하다 싶으면 인공눈물 넣어주는 정도
…
첫 상담부터 꼼꼼하게 상담해주셨고 내 얼굴에 대해 잘 파악하셔서 안면윤곽수술을 결정하게 된 일퍼센트 원장님.
자연스러운 라인이면서도 전과 비교했을 때 효과는 확실했으면 좋겠어서 광대와 턱, 앞턱까지 이것저것 요구사항이 많았지만 원장님께서 잘 이해하시고 실현해주셨다.
High-3D 광대랑 비스포크 V 라인으로 윤곽3종 수술을 받았고
안면윤곽수술 후 고통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신기하게도 전혀 아프지 않았다. 친절하신 간호사님께서 밤새 같이 있어…
코옆 꺼짐이 진짜 심해서 어릴때부터 팔자주름 있어서 스트레스였어. 1년간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귀족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반적으로 만족은 하나,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을거같아ㅠ
왜냐면 왼쪽은 확실히 만족스러운데 오른쪽은 보형물이 콧속에서 툭 튀어나온게 만져져... (코안절개함) 그래서 그런가 왼쪽에 비해서 오른쪽이 훨씬 코 안쪽으로 들어가있는 느낌?
또 코바로 옆으로 만져지는 귀족 보형물과 그 바로 아래 기존에 있던 팔자주름 사이의 단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