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말고 안친햇던 새로운 사람들은 성형하고 오히려 절 관심잇어하고 친해지고 싶어하는데 원래 친했던 친구들은 바뀐 제이미지를 보고 무슨말을해도 처음만난 사람처럼 안좋게 오해하고 그러네요;; 엄청 오래된 친구들도 제가 어떤사람인지 알면서도 바뀐이미지보고 제 성격까지 잘못생각하고 엄청 낯설어하고 친하게 대하면 절 무례한사람 취급해요;; 여러분도 그런경험잇나요? 성형한지 모르는친구들은 얼굴안본상태에서 아직도 친해요 너무 서운하고 슬퍼요ㅜㅜ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해바랑귀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원래 인간관계는 수평적이어야된다고 생각하는게 본능이래요. 한쪽이 너무 잘나가버리거나 혹은 쳐지면 그 수평적 관계가 깨지니까... 우위를 점하지 못한 쪽(들)이 위협을 느끼게되는거죠. 더군다나 우리나라는 체면도 중요하고 남들에게 보이는걸 아직까지 신경쓰다보니... 비교가 일상이잖아요. 물론 질투할 수는 있죠. 다만 그걸 티내거나 수동공격을 하는건 관계에 금이 가는 행동이 맞아요.
[@젤리젤리주] 그렇네요 ㅠㅠ 성형덕분에 본의아니게ㅠㅠ 전 모두 진정한친구라고 생각햇는데ㅠㅠ
느녀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진짜 괜찮은 친구들은 그러면 어 바꼈네 근데 어떻네 이렇게 슥 말하거나 잘됐다해주지 그렇게 쎄하게 굴지않는데....많이 서운하셨겠지만 대화를 한번 진지하게 솔직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시고 의중이 결국 작성자님만큼 친구로서 진지하게 생각한 게 아니었다는 느낌이 드시면 손절하셔야할 거같아요. 근데 설명만 들었을땐 좀...그 친구들이 좋은 사람들은 아닌게 아닐까..싶네요 저도 성형했지만 친구들 반응은 오히려 제가 말하기전까진 성형에 대해서 먼저 말도 안꺼내고 평소처럼 놀고 얘기하고 그랬거든요
리리ㅇWriter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느녀] 네 일단 대화해볼려구요ㅜㅜ 제상황이 일반적인건 아니군요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trhrju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진짜 친한친구들 맞나요...? 제 주변엔 처음엔 어색해해도 금방 적응하고 잘 지내던데... ㅠㅠ 너무 서운하시겠어요
리리ㅇWriter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trhrju] 저만 친하다고 생각햇나봐요ㅠㅠ 아니면 그친구 성격이 원래 그래서 그런걸수도 있어요ㅜㅜ
뉴늄5 Years ago5 Years ago
Address
헐 친구들이 정말 너무하네요ㅠㅠ
나쁘게 대하는 친구들보다는 새로 사귄 친구들이랑 잘 지내보세요ㅜ
저라도 친구들이 그렇게 행동하면 정말 ....생각하기 싫네요ㅠ
고민을 참 많이 했지만
스마일 라식이 정말 괜히 있는게 아닌듯..
나는 너무 만족중임 양쪽다 1.1로 잘 유지중
눈도 건조한거도... 원래 건조한 눈이라 그런가 차이도 모르겄다
너무너무 만족 스럽다..
1년 후 후기도 써봐야지...
병원은 그냥 집근처랑 강남중 고민하다 강남 모 병원에서 받았는데
참 좋은듯.. 공장식처럼 너무 크고 하긴 한데 그만큼 데이터가 입증되었다는 뜻도 된다고 봄..
외국인도 많고 말이지 ㅇㅇ
콧볼축소 자연스럽게 한다고 유명한 유니메디에서 수술 진행했습니다. 예상한대로 수술 후에 알아보는 사람 없이 자연스럽게 코 모양이 잡혀가는 것 같아요. 실장님께서 수술하고 나면 콧대 높아보인다는 얘기 많이 들을 거라고 하셨는데 실제로 친구들이 수술 뭐 했는지는 못 알아봐도 콧대 높아졌다는 얘기는 많이 하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불편했던 점 딱히 없었구요 실장님이랑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셀카 찍고 나면 항상 콧볼 보정했었는데 이제는 …
무에서 유를 창조해주신 원장님…
무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ㅠ 병원 근처 갈 때마다 절해야 할 판
마음 먹고 병원 선택까지 엄청난 시간과 고민에 고민을 더했기에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어 (:
상담도 많이 다녀 봤는데 모든 걸 고려했을 때 나한텐 여기가 답이였거든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모양이랑 경력이 넘사라 ㄴㅌ에서 안 할 이유가 없었고 결과는 보는 것처럼 성공적…!!!!!!
수술 전모습 알던 친구들이랑 엄마도 다 놀라고 친구들 중 두 …
원래 얇은 쌍커플이어서 큰 불만없이 살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눈이 밋밋해 보여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개인 병원을 알아보다가 처음 찾아간 병원은 자연유착이랑 눈매교정을 꼭 같이 해야된다고 하셔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실장님보다 원장님의 상담이 진짜 맘에 안들고 답답해서 ㅡ(원장 태도가..너보다 경험이 있는 의사말 그냥 들으라는식이였음.)
2번째 찾아간 병원에서는 눈뜨는 힘이 약한것도 아니고 동공이 잘보이는데 굳이 눈매교정까지 할 필요는 전혀 없다…
후기는 많이 없지만 잘한다는 댓글들과 자연스러워 보여서 수술을 선택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굉장히 자신있게 잘 할 수 있다고하셔서 믿고 했는데 50일 경과인데 한 쪽 눈 울상에 원래 트여져있던 눈을 째서 오랜만에 본 친구가 누가봐도 수술한 눈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두 달 다 되어가는데도 울상인 눈 시간지나면 돌아오는건가요? 많이 째진 것도 붙을까요?
평소 올라간 눈매 때문에
뒤트임 수술을 고민 하다가 드디어 해버렸는데
너무 맘에들고 잘된 거 같아요
뒤트임 후기들을 보면 과하게 트여서
부작용도 심해 보이고 제눈엔 예뻐보이지 않더라구요
저는 자연스럽게 올라간 눈매만 내리고 싶어서
병원 고르는 데 마음에 드는 병원이 없어서
고민만 N년째 하던와중
정말 제가 원하던 느낌으로 수술 해주는 곳을 찾아서
바로 상담 예약 잡았습니다
일단 병원 직원분들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