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눈이 너무 작다고 느껴서 뒤트임을 결정 했습니다
처음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고 상담을 갔는데 대기 의자가 굉장히 길고 편했어요 상담 받으러 온 다른 손님들이랑 잘 안보여서 좋았던거 같아요!
송훈원장님께 상담 받았는데 유쾌하셔서 어색하지않게 상담 받았던거 같습니다 수술은 전혀 안아프다고 하셨는데.. 처음엔 수면마취 살짝 넣고 국소마취 된 정신 있는 상태에서 수술 하는데 저는 너무 아파서 수술 받다가 울었어요 ㅠㅜ 고통은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수술하고 띵띵 부어있는 상태인데도 주변에서 붓기 빠지면 라인 엄청 예쁠거같다고 극찬 해줬어요! 저는 너무 과한건 싫었는데 회복 되면서 점점 자연스러워지는거같아서 부종 나아지고 화장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불편했던점은 수술중에 정신이 들어있다보니 수술방 대화를 들을수밖에 없었어요 원장님 수술 어시스트 분께서 중간중간 집중 못 하시는 모습에 어시가 한번 바뀌었었는데 그때 좀 무서웠던거? 대리수술 논란 많은데 여기는 눈 감고 있어도 송훈 원장님이셔서 참 안심 되었어요 ㅎㅎ 그리구 보통 수술당일 내원해서 대기 엄청 긴데 여기는 오자마자 환복하고 회복실에서 대기 시켜주셔서 좋았어요 수술 후에는 5일차에 한번 8일차에 한번 실밥 제거를 하는데 저는 실밥 제거할 때마다 너무 아팠던 기억이 있어서 덜덜 떨면서 들어갔었는데 제거 해주시는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하나도 안아프게 제거 해주셔서 완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