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ㄹ 성형외과에서 이마거상을 한지 벌써 2주나 되었어! 이마랑 눈 사이가 가깝고 쌍커풀이 다 가려져 있던 눈이였어서 답답한 인상이였었기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이마거상을 함으로써 인상이 정말 시원해졌다ㅠㅠ 수술 당일에 멀미와 두통도 다음날이 되니 귀신같이 괜찮아졌고 붓기도 3일 4일차때 확 부었다가 5일차쯤 되니 또 점점 가라앉았어 많이 붓거나 하진 않았던 것 같아! 그리구 참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 2주차인데 어느정도 감각도 조금씩 돌아오고 있어 부자연스럽던 눈매도 조금씩 돌아오고 있는 것 같고 회복이 빠른편인것 같아 참 다행이야ㅜㅠ 수술전후도 눈에 확연히 보이고 ..이마거상 정말 진작에 할걸 왜 이렇게 늦게 했나 싶어.. 진짜 만족하고 있어 ㅎㅎ
5년전에 앞트임을 과도하게 트인 바람에
인상도 사납게 변하고 눈도 시렵고 ㅠㅠ
다들 앞트임 하기 전이 낫다고 하길래 앞트임 복원 수술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앞트임 복원수술은 생소해서 불안하기도하고
처음 들어본 수술이라 오랫동안 미뤘었어요 ㅠ
근데 진짜 왜 이제서야 했는지 후회가 ...ㅋ...
하고나선 주변에서도 옛날 얼굴 돌아왔다고 하고
무엇보다 제가 정말정말정말 맘에 들어요
수술 전 내 눈은 무쌍에 겹주름이 지는 눈이라 인조 속눈썹을 붙이면 힘을 받아서 아웃라인 처럼 보이는 눈이었오.
그래서 화장을 했을때 거울로 보는 눈과 셀카에 찍히는 눈은 만족했지만, 남찍사나 화장 안한 상태의 눈은 눈 위쪽 피부가 쳐져보이면서도 좀 졸려보이는 눈처럼 느껴져서 불만족 스러웠어.
주변 지인들한테 수술 할까말까도 정말 많이 물어봤었는데 대부분 쌍커풀 안한 눈이 매력적이라고 하지말라고 했어서
수술에 대해 더 오래 고민하게 된 것도…
밀라의원 승모근 패키지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가봄. 정가는 55만원인데 뭐 이벤트 사면 더 저렴해질 수 있을듯..?
가로수길 안에 있고, 공장형 병원 아님. 나는 무조건 자기 얼굴에 시술하는 여원장 있는 병원으로 가는데, 여기 쌤도 여의사시고 본인 얼굴에 본인이 시술한다 하셔서 믿을만한듯..! 글구 의사쌤 엄청 친절하심. 놔주시면서 설명 열심히 해주시고 이 병원은 뭐 위치를 잘 찾아서 놔서 어깨 쓰는데 기능적으로 문제 없게 놔주신다 하더라고. 근데 그 …
내 팔 어때보임? 항상 뒷 볼록 살들 때문에 어깨가 넓어보이고 너무 건강해 보여서 사진찍는거 진짜 극스트레스 받아버림; 여름오기전에 정보 하루죙일 파다가 걍 시술 받아버림 요즘 뭐 추출주사 이건거 너무 잘되이있던뎅…? 비수면으로 ㄹㅅ함 워너비 -4kg남았는데 ,,,, 여름되기전까지 갑오작오…..
부산에서 했고, 좀 짝짝이라
왼쪽은 앞트임, 오른쪽은 앞트임+했어
내가 좀 순한인상 바뀌기 싫기도 하고
진짜 딱 몽고주름만 ! 없애면서 살짝만 앞트임 하고싶었거든. 그래서 서울에 제자리트임(?) 유명한곳도 알아볼 정도로 정말 병원찾기 힘들었는데, 부산에 병원에서 넘 잘됐어 ㅠㅠㅠ 아직 한지 3주도 안됐는데 붓기도 없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