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당,,
우선 전 처음에 매물풀기(??) 라는 걸 알지 못했고,, 풀생각 조차 없었슴..
그런데 자연유착 후에 한쪽눈에 염증이 생기면서 실때문이라는 확신이 생기기 시작함.
자연유착시 실을 눈에 한땀한땀(?) 고정시키구 눈끝라인에서 묶는다했는데 바로 고자리에서만 게속 염증이 생김 ㅠㅠ
그냥 흉살주사 같은걸로 해결이 가능한 정도면 버텼겠지만, 흉살 주사는 물론 안들었구,, 눈을 째서 제거한뒤에도계속 올라옴 + 갖은 통증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였구,, (눈을 뜨면 아팠기때문)
결국 자연유착 했던 병원가서 실을 빼내기로함!!..!!
음,, 매몰풀기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텐데,
대추웅 느낀 점을 말해보자면..
1. 지인짜 병원이 별로고 의사샘을 보기도 싫타..!? 그런거 아니라면 수술했던 병원가서 풀어달라고 하는ㄱㅔ 나은듯 함니다(개인적인 의견..!! 다른 잘하는 곳 가도 조아요)
-> 본인이 진행하셨던 수술이라 그런지 실을 잘 찾긴하심, 그리고 눈도 조직을 최대한 안거드는게 좋다고 들었기때문에 실 찾는다고 또 눈을 뒤집어 놓으면 안좋을 것 같음..(개인적 의견임)
2. 흉
다매듭의 경우는 모르겠지만 단매듭의경우, 눈 끝자락에 한땀정도 절개하여 실을 뽑아냄. 한쪽은 칼자국 남구, 한쪽은 안남았음 . 케바케인듯? 근데 엄청 신경쓰일정도는 아님니다.
3. 피부쳐짐
움.. 첨에 풀면 피부가 쳐질 수 밖엥 없는 것 같음. 그렇다면 원래대로 돌아오느냐?? 이것도 케바케..
이상없었던 한쪽눈은 말끔히 피부쳐짐사라졌는데, 아팠던 눈은 ㅠㅠㅠㅠㅠ아직두 피부쳐짐있음. 그래도 첨보단 나아짐!!
4. 쌍커풀 풀릴가요?
음.. 이것도 케바케긴한데 ㅜㅜ 우선 고정 실이없다보니 쌍커풀이 얇아지긴 함니다. 간혹 풀리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셧는ㄷ 전 1년후에 풀었기때문에 몇년이 지난 지금도 쌍커풀이 있서요!! 다만.. 속쌍이 되어버려습니다..
시간이흘러흘러 나이가 더든다면.. 이것도 어떻게 될지 모르겟네여..&
5. 만족하는가?
제3의눈ㅇ 된다 그런말을 들어서 넘 무서우ㅓ서 꾸욱 버텼지만..전 부작용이 있었기때문에 선택의여지가 없엇서요.. 다시돌아가도 빼긴할듯함니자.. 진작 빨리뺄걸 하는 후회가 잇엇어요.
+ 눈이 편안해지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전 실빼고 눈이 한결 편안해지긴 했습니다. 그 특유의 당기는 느낌(?)도 아예없고, 눈도 퍼뜩퍼뜩 잘 떠집니당 ㅋㅋㅋㅋ ㅠ
이상 .. 매몰풀기 후기였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