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수술10년동안 고민하면서 하이코+필러만 맞았는데 시간 지나니까 미간 퍼지고 코끝도 쳐져서 고민하다가 수술했어!
10년동안 발품만 해가지고 안가본 병원이 없는거같아
상담비도 엄청 나갔고 예약 1년넘게 기다려서 간 병원들도 있었어! 그만큼 내코에 어울릴만한 병원과 의사를 찾기까지
꽤 신중했고 오래걸렸는데 막상 코수술할려니 여러 안좋은 이야기들과 부작용이 맘에 걸렸는데 난 운 좋게 첫수에 성공했어!!
수술전날부터 엄청 쫄고 관련된 유튜브랑 블로그카페 댓글 다 찾아보고 코수술 붓기걱정되고 아플까봐 무서웠는데
코수술전만 무서운거였더라구 ㅎㅎ
사바사이지만 난 수술후에는 솜 끼고있어도 이상하게 난 숨쉬기 편했고 미간에 붓기말곤 하나도 없었어!
후기보면 부목뗄때도 눈물난다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정말 코수술에 대해 아픔을 느낀게 하나도 없어!
내가 수술한게 맞나? 싶을정도여서 너무 신기하고
얼굴에 다른수술했는데 눈이 더 아프더라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코모양이.. 너무 맘에들고 난 부목 뗄때부터 원래 내코마냥 붓기도 없는데 이게 시간지나면 잔붓기가 더 빠지고 자연스러워질 생각에 슬프긴하지만 정병시기가 없는걸로 만족할라고!
난 내가 코수술하면 얼굴이랑 인상이 바뀔줄 알았거든?
정말 코만 딱 개선되어서 바뀐 케이스라 분위기가 아예 바뀐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은 사람마다 다르구나 하고 신기하더라구!
나처럼 첫수에 아프지도 않고 성공한 예사들이 있을까?
인기게시글보면 코는 한번으로 안끝난다,엄청 아프고 솜땜에 숨쉬기 불편했다 등등 많은데 코수술 예정이라면 너무 걱정하지말라구! 사람마다 다르니까 나처럼 쫄보도 잘 해냈다는걸 알려주고 싶었어ㅎ
*병원정보는 묻지말아줘! 각자 자기 코에 어울리는걸로 직접 발품하고 찾는게 제일 베스트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