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쌍수를 진짜 꽤 오래전에 고딩때했거든
근데 짝짝이고 그냥 저냥 절개로해서 볼만은해ㅋㅋㅋㅋ
인아웃?느낌인데 갑자기 요즘에 세미아웃이 너무 예뻐보이는거야
눈재수술하려면 절개 무조건해야돼?
나 흉터도 살짝있거든 이거도 없애고싶어서 ㅠ..
그리고 나 눈썹이랑 눈사이 좀 가까운편인데
세미아웃가능하려나..?
이런거 상담 자세히 꼼꼼하게 해주는병원 추천좀 부탁해 예사들아
자연주의 후기 괜찮아서 보고있어 일단은
예전에 올리브 성형외과에서 콧대 수술을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콧볼축소도 같은 곳에서 받게 되었어요. 결과는 역시나 성공적이었고,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잘 되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병원은 정직하게 상담해 주시고, 1인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 주셔서 믿음이 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지인들도 다들 만족스러워했고, 결과도 다 좋았다고 해서 더 안심됐어요.
불필요한 시술 권유도 없고, 제 얼굴과 조화롭게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나 수술 당일부터 맘에 들었어!!! 근데 일주일 지나니까 더 맘에 들어..!!!!ㅜㅜ 제2의 아버지 이준욱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
(긴글주의ㅎ..ㅎ)
나 165/50 이고 내가 갈비뼈쪽이 엄청 마르고 피부도 얇아서 윗쪽 보형물이 티날까봐 걱정 했거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도 계속 윗쪽 티 안나게 해달라고 말하고 수술 전날까지도 하이브리드로 해야되나 고민 백만번 했는데 선생님이 지방이식 안해도 일단 괜찮을거같다고 티 안나게 잘해주시겠다고 …
예전에 군대 말차나와서 스마일라식을 진행했는데, 수술은 30분도 안걸렸고 엑스트라추가해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눈뜨고있으면 한번 싹 걷어내고 노란색 안약?? 이게 엑스트란데 각막 강화 해주는 약같은걸 넣어주고 수술하고 바로나왔는데 흐릿하게 보이고 통증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랑 같이 버스타고 집가는데 1시간정도 자고 일어나니까 도착할때쯤 눈뜨니까 잘보였습니다! 그리고 눈물이랑 바르는약 열심히바르고 애초에 시력이 너무나빠서 기대시럭은 0.8 정…
결혼식 1달전에 급하게 복부 무한 람스한지 2개월차.
왜 진작 하지 않았을까 후회는 조금 되지만 덕분에 무사히 예식도 치루고, 제일 걱정이였던 신행 사진도 배라인이 정리되니까 다 베스트 컷이라서 고르는게 어려울 정도라서. 이런 행복한 고민은 처음이라서 적응 하는중입니다ㅎㅎ
당일에는 일을 쉬고 받았지만 다음날부터 일 했구요, 배만 크게 눌리거나하는 거 말고는 괜찮았구용
멍이랑 고통은 10일차 저녁 되니까 감쪽같이 없어졌어요!
현재 행복한 신…
원래 눈이 작아 친구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제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
10대 때 눈수술을 결심하고 매몰을 했어요
한동안 눈에 힘이 생겨 또렷하고 좋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눈에 힘이 없어 금방 풀리더군요ㅠㅠ
재수술은 꼭 하고 싶었어요
믿을만한 선생님을 찾아보자! 싶어서 성예사를 둘러보던 중
제가 수술한 병원 후기가 마음에 들기도 하고
눈으로도 많이 유명한 병원이라 바로 눈상담 날짜를 잡았어요
직접 내원해보니 병원 프로세스가 잘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