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눈 떴을 때><눈 힘줘서 크게 떴을 때>/7년전 눈교+ 절개 했던 눈이야/
ㅁㅅㄹㅇ
기존라인 절개 + 눈교
오른쪽 쌍커풀 살짝 커보임. 실제 오른쪽 쌍커풀은 소세지라고 해도 할 말 없는 정도임. 실제 쌍커풀을 내가 잘 알아야 함. 편안하게 찍은 정면사진, 의식하지 않은 동영상을 확인하기.
내 눈은 검은동자가 작아서 눈매교정을 하면 안되는 눈이지만, (조금이라도 과하면 부릅떠보일수 있음) 왼쪽 눈에서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왼쪽보다 오른쪽이 덜 떠짐) 눈매교정을 하는 것. 거울보고 힘 줬을 때 눈 크기까지만 만드는 것. 적당한 크기가 목표.
쌍커풀은 앞서 절개한 흉터가 남아있음. 그 흉터가 크긴 하지만 모양이 나쁜 모양은 아니고. 고민할 것 없이 같은 쪽에서 수술하는 것. 대신에 눈매교정으로 눈이 또렷해지기 때문에 쌍커풀은 오른쪽 기준으로 3-40%정도 작아보일 것임.
왼쪽은 겹주름 풀어주고 (핵심) 쌍커풀 선에서 쌍커풀 만들어져서 양쪽이 비슷한 크기와 모양을 갖도록 수술을 하면 됨. 왼쪽의 겹주름은 풀린 것도 있지만, 엉겨붙은 유착도 있다고 생각하고 같은 절개선에서 절개하고 들춰서 풀어야 함. 그리고 다시 엉겨붙지 않게 눈매교정을 하는 것임. 그러면 눈두덩이 꺼지면서 겹주름처럼 보이는게 해결됨.
눈매교정하고 양쪽눈 쌍커풀을 다시 하는 것. 짝눈 느낌이 당연히 지금보단 나을것임.
ㅇㅇㅋ
절개 + 1.5mm 정도 피부 절제해서 라인 낮추기
실제로 오른쪽 라인은 많이 두껍지도 않고 아주 높지도 않다. 뭐 평상시에 내가 좀 높아보이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풀려서 그런것도 있다.
풀리니까 오른쪽 이마 들어올리는 것처럼 들고 있고. 그래서 이마를 못쓰게만 만들어도 그렇게 높진 않다. 쌍커풀 잘 잡아놓으면 이마 잘 안쓸거다.
지금은 쌍커풀만 잘 잡아줘도 괜찮다. 눈매교정이 필요한 상태는 아니고, 오히려 안 하는 게 더 나을 것 같다. 눈도 약간 들어가있고 좁으니까. 교정을 많이 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
예사들은 내가 눈교가 필요한 눈으로 보여?? ㅜㅜ 너무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