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몇 년 전 교통사고로 안와골절 등 안면 다발 골절상 등으로 안면비대칭이 심해져서 수술하게 된 사람이고요
안와골절로 한쪽 눈이 심하게 틀어져서 서울 주요 대학병원에서도 3차례 수술했는데 해결이 안 됐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안 다친 눈 부분을 다친 눈처럼 꺼트려서 맞추는 게 낫겠다 싶어서 여기서 수술하게 됐습니다.
여기 원장이 상담 때 말하기를, 서울 대학병원에서는 못하는거 자기는 할 수 있다고 안와감압술, 사시재건술, 삼백안 수술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는데, 수술 결과를 말씀드리면 수술 5개월차 전혀 달라진 게 없습니다. 절개흉터, 복시, 안면감각 마비 등의 부작용만 생겼습니다.
심지어 비중격도 틀어져 있다며 코도 같이 하자고 했었는데, 제가 사고로 비중격도 틀어진 거 알고 있었고 안면 비대칭 해결해 준다기에 모두 믿고 맡겼습니다.
그러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술로 인해 멀쩡하던 콧구멍이 비대칭이 됐습니다. 수술 후 5개월 차니까 붓기 문제는 아닐 겁니다.
제가 보기에 시간이 없으니까 한쪽을 대충 꿰매서 짝짝이가 된 것 같은데... 아무튼 이로 인해 콧볼과 비주 아래 평생 지우지 못할 절개 흉터만 어마어마 하게 생겼습니다. 궁금하신 분 있다면 나중에 사진 올려 드릴게요
웃긴 건 병원 입원 중에 알게 된 사람들하고 대화해보니 코 다쳐서 온 것도 아닌 사람들한테도 전부 코 비중격이 삐뚤어져 있다, 비염이 심하지 않냐, 수술해야 된다 겁을 주면서 앵무새처럼 코수술 하라고 말했다는 겁니다 저는 사고로 코가 다친 상태였으니 얻어 걸린 거고요.
제가 보기에 이 원장은 돈에 미친 사람입니다. 이런 식으로 하지 않아도 될, 하지도 못하는 수술 일단 하자고 달라진다고 해결해 준다고 공장식으로 돌리는 겁니다. 개업한지 몇 년 안 됐던데 이런 식으로 몇 년 바짝 땡겨서 폐업할 생각인지도 모르겠네요
저기 부작용 피해자 팜플렛도 제가 찍은 게 아닙니다. 같이 입원 중에 저처럼 부작용 겪으신 분들 단톡방에 누가 찍어서 올라온 사진이고요.
인터넷에도 저런 피해자 모임이 있을 정도인데 병원 직원들의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광역 삭제돼서 잘 안 보이고 검색해도 나쁜 리뷰는 안 나오는 겁니다.
리뷰란 리뷰는 다 모니터링 하면서 삭제하는 것 같던데 이 글도 얼마나 살아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계속 사실을 알리고 다닐 겁니다.
미용성형도 아니고 정말 다쳐서 성형이 필요한 사람한테 이런 식으로 사기 쳐서 돈 벌면 인생 뿌듯하고 앞날 행복하신가요?
아무리 성형이 대한민국 최고의 돈벌이 수단으로 전략했다지만, 의료인으로서 최소한의 사명감은 가지셔야 하지 않을까요?
영수증 떼보니까 건강보험공단에 수술금액도 실제보다 더 청구해서 따로 또 챙기시는 것 같던데 여러모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