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은 성형을 많이 한다.....난 전부터 미적인 것에 관심이 많아서 성형정보를 수집하게 됐다..
얼굴성형만 해도 40여가지의 수술......다 할려면 돈이 얼마나 들까? 내 여친도 돈 벌면 꼭 코는 하고야 말겠다고 한다.....근데 500만원이라고 해서 살살 말리고 있다.. 돈없다..ㅡ,.ㅡ 성형해서 예뻐지면 이해 하겠는데 의사가 이상한건지 정말 재수술이 절실히 필요한 애들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똑같이 돈내고 했는데 어떤이는 대박나고 어떤이는 쪽박나서 또하고 또하고 또해서 결국은 우울증 신세로 떨어져 집에만 머무는 사람들은 불쌍하다.
전에 정말 큰 성형외과를 간적이 있었는데 왜 다들 이쁜거야...상담실장마져 모델 처럼 생겼다..하기야 상담해주는 사람이 예뻐야 신뢰가 가서 사람들이 성형 할테니까~ 손님 대부분들도 미에 대한 욕심이 지나쳐서 계속 오는거란다...정작 올사람들은 안오고 이쁜사람들만 오니까 정말 환장하겠다.....남자들은 냉정하다.. 정말 예쁘면 목숨까지 바칠 정도 각오가 되어 있고 못생긴여자한텐 눈길조차 안준다.........안타깝다.. 사실 외모는 3개월 이면 효력이 사라진다.. 그때부터 진정한 마음을 보기 시작하는것 같다... 남성들이여!! 같은 남자지만 여자 외모 너무 밝히지 맙시다....그리고 여자들도 남자 외모 너무 밝히지 말구요..그래야 밝은 사회 이룩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