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도 끝나구 성형외과 붐빌철이고,
나도 눈 재재수 예약해서 요새 자주들어오게되넹
학생예사들 갓 성인예사들 새내기여신 학기초여신ㅋㅋ 말이 좀 촌스럽지만 ㅜㅜ 아무튼 이런거 꿈꾸면서 수술하는 경우 되게 많을 시기라서 글 써봐
젤 흔한게 쌍수니까 쌍수 위주로 말을 하는데 코는 뭐 기본 6개월 1년까지 봐야하니 말을 아낄게...나느 코도했어. 6개월 지나서 다빠진줄 알았는데 미묘하게 계속 정리되어가더라. 코는 아묻따 1년인것같아 명심!!!!
쌍수는 시술이니 뭐니 하는말 어느정도 공감하는데, 사실 쌍수가 쉽게 생각할 수술은 아니란말이야. 부작용도 부작용인데 지금 말하고싶은건 부작용보다도 회복기간이 생각한 것보다 긴 경우가 꽤 많아서야.
붓기란게 생각보다 정말 오래가는 경우가 많거든..
좀 심한경우는 거의 한달차까지 멍달고있는 경우도 있어.
나는 이미 2번 수술을 했는데 어리고 철없을때 고등학교 예쁘게 가고싶어서 겨울방학에 매몰로 쌍수했다 거진 1년을 부어있어서 넘 힘들었어ㅋㅋㅋㅋㅋㅋ금방 빠지겠지? 라고 안일하게 생각했다가 그게 안되면 정말정말 힘들어. 남몰래 예뻐지고 새시작하고싶었는데 전혀 안가라앉었다? 멘탈 와장창이란말이야. 나도 그 맘을 넘 잘알아서..ㅋㅋㅋㅋ
어플 후기, 대가성 후기의 경우 1달~2달이면 다 빠지고 예뻐진다! 이런식으로 홍보하니까 그냥 노파심에 글을 적어봐.
붓기가 정말 그냥..자연재해같은거라서. 나 두번째 수술은 수술도 매몰이었는데 다음날부터 실밥 뺄때까지 정말 기적적으로 안부었거든. 울 엄마아빠 젤친한 동성친구들도 아무도 못알아봤엉 실밥 달고있는데도 모르더라구.
난 같은사람 같은 수술법이었는데도 이렇게 경우가 다르잖아?
사실 미리 걱정해도 불가항력이고,(당연히 걱정 자체는 되지. 내 몸이고 내 눈이니까!!) 미리 알 수도 없어. 그러니까 앵간하면 한달 두달이면 괜찮겠지? 이정도면 티 안나겠지 보다는 최대치의 회복기간울 염두에 두고 수술하는게 좋을거야.
그냥 내가 이래저래 눈팅하고 경험해본 결과
완성판에 가깝게 회복되는 기간은
매몰 6개월 절개 1년 코 1년..이정도가 완성판에 가까운거같고
수술 했나? 맞나? 약간 수술티나고 아직 좀 부자연스러우나 남은 잘 모를 수 있는 기간은
매몰 4개월 절개 6개월 코 6개월 이정도인것 같더라.
뇌비우고 후기 쭉쭉 읽다보면 절개한지 2년까지 부러있길래 수술 망한줄 알았는데 그 이후로 예쁘게 잘나왔다 이런 후기도 심심찮아.(아마 라인이 높은경우 이런경우가 꽤 있는듯)
암튼 그러니까 넘 타이트하게 기간에 대해 조급해하지말고, 회복 기간이 생각보다 기니까 마음을 단단히 먹고 계획을 짜길 바래.
길게 잡고 생각하면 빨리 빠지면 기분 좋지만 타이트하게 생각했다 그 안에 안빠지면 맘이 너무 속상해지거든..
그리고 빨리 예뻐지고 싶다고 경솔하게 수술 잡지 않길 바라. 하나뿐인 네 몸이니까 제발제발 많이 알아보고 깊게 생각해서 선택해!! 잘못되면 돌이킬 수 없어. 학기초, 새내기는 한순간이지만 망해서 잘못된 수술부위는 돌이키려면 얼마가 들지 얼마나 들지, 돌이킬 수 없을지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다들 알아서 잘 하겠지만 가끔 염려되는 글들이 보여서 괜히 또 오지랖에 글을 써본다
다들 힘내서 잘 회복하고 알아보고 성공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