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여기 글 썼었고 이제 수술한지 5주차 조금 넘었어.
긴곡선 사각턱+피질골절제+교근축소+심부볼제거 이렇게 다 했어.
원래도 얼굴살 별로 없고 붓기 빨리 빠지는 체질이였어서 한 3주차때부터 아 뭔가 얼굴라인 뼈가 예전이랑 너무 똑같은데;;? 싶었는데 다들 뼈에도 붓기가 있다고 기다려 보래서 기다렸는데 응 뼈 맞아... 그냥 의사가 조금 갈아낸 수준이야.
실제로 수술전후 엑스레이에서도 차이 진짜 없었음. 뭐가 비포사진이고 에프터인지도 모르겠더라. 콩나물줄기하나 뺀건가. 신경선 높다고 부작용도 없을거고 효과도 클거라더니ㅎㅎㅎㅎㅎ
내가 고작 이거 달라질라고 이 큰돈을 썼나싶어ㅋㅋㅋㅋㅋ 원래도 사각턱이 있는편은 아니였어. 귀족턱L라인이였음. 그래서 깎아낼게 별로 없어서 이렇게 전후차이가 없는걸까^^... ? 그냥 좀더 메추리알 브이라인이 되고싶어서 한거였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사각턱 할 돈의 반값으로 심부볼이랑 페이스라인 지방 쫌씩만 빼는거 할걸 구랬어 ㅎㅎ~~ 돈과 시간 고통은 다 겪고 효과 1도 없을것 같아서 현타와.. 내돈...
진짜 뭐가 문제였던걸까. 이 의사가 자연스러운 라인을 추구했던걸까. 참고로 대형병원이야. 진짜 개 큰 병원. 내가 다시 성형을 하게 된다면 성예사에서 진짜 한 일주일은 공부하고 발품팔고 간다..
내 긴 넋두리를 읽어줘서 고마워 ㅎ... 음 사각턱 재수술하게되면 조금만 다듬는것도 재수술이라 비용 더 나가겠지ㅜㅜㅜ? 심지어 나 약간 이차각 생겼어 ㅋㅋㅋㅋㅋ 잘은 안보이는데 만지면 굴곡진거 느껴짐. 저거 쪼금 갈아냈는데도 이차각이 생겼다는게 어이가없다 ㅎㅎ 만져보면 쉐이빙 대충한것마냥 갑자기 뚝 내턱이야. 원래 이런거야 혹시?? 사진대신 그림으로 첨부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