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 그랬어도 아무렇지않다 이러고 합리화하는 사람들 믾은데!!!! 절대 그러지마쇼!!!!!
너무 기본적인건데 안지키는 사람들이 많아서 충격먹어서 예사들에게두 전해… 글구 주의사항 진짜 강박에 가깝게 지키면 염증이나 부작용 최소화 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 수술 후 몇주만 신경 꼭 잘쓰길바래!!
내 관리 부주의로 염증나는 경우도 많으니 절대 그러지말길 예사들은!! 물론 잘하겠지만!
약 5주 전에 이마거상, 자연유착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앞볼 지방이식 받았습니다. 아직 더 회복이 필요하고 앞으로 더 자연스러워지길 바라며 현 시점 후기 남깁니다.
** 수술 전
수술 전엔 눈을 또렷하게 뜨려고 저도 모르게 눈썹과 이마 근육을 써서 눈썹 위 근육이 불룩해졌고 이마 주름도 가로로 진하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 혼자 생각하기에 이마 거상과 눈매교정이 필요한 것 같아서 그에 맞는 병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제가 원하던…
2025년 2월 21일에 매몰눈매교정과 윗트임 수술을 받았고 현재 3개월차입니다.
수술 전보다 눈이 또렷해지고, 쌍커풀 라인이 일정해졌습니다. 윗트임을 통해 눈꼬리 안쪽의 답답한 느낌도 개선이되었습니다.
수술 직후 멍이 많이 올라왔지만 시간이 지나며 빠르게 가라앉았습니다.
붓기와 회복 속도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상담과 수술은 신재훈 원장님이 진행해주셨고, 병원 직원들도 응대가 친절하고 일관되게 대응해주셔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눈밑 광명 찾고자 눈밑지 수술을 2024년 10월에 진행했어.
나는 눈밑 지방, 재료가 충분하지는 않았고, 수술 하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하셨어.
지방이식은 나중에 결절올 가능성이 크다고 하여 지방재배치만 하였고
수술후 1달정도가 만족도가 제일 높았어,
지방이 충분하지 않아서 지금은 너무 평평해졌거든. 여전히 만족스럽지는 않은데..나이가 40대니까 늙어서 그런것도 있겠지
지방이식 및 필러를 같이 하면 참 좋았을것 같으나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게 더…
양쪽 라인 높이가 달라서 맞추고싶어서 재수술했어요
아직 왼쪽눈 붓기가 남아있긴한데 붓기 빠지면 비슷해질것같아요ㅎㅎ
병원은 지하철타기에 역이랑 가깝고 자차로 가기에도 주차가 편해요 원장님은 이석현원장님 한분이신데 원하는대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예약하고가면 상담부터 수술, 경과보기까지 늘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몇년전 코성형이후 모양에 대한 불만족이 있어서 재수술 마음을 먹고 카페 후기 등 알아보며 대형병원 보단 개인 병원위주로 찾아봤습니다.
리스트 병원중에서 원장님에 대해서 실력,후기 등을 찾아봤는데 재수술이다 보니까 재수술경험이 많은 곳을 고르게 되었어요.
그후 3~4군데 상담을 받아봤고 보통 기증늑 보단 자가늑을 추천해서 기증늑에 자신있어 하는 병원을 선택하였고,
상담할때 코끝이 떨어지지 않게 4중 고정하는 방식을 사용한다고 말씀하셨고 믿음이 가서 …
나는 낮은 코와 복코를 없애고 싶어서 수술을 결심했어
첫 성형수술이라 아는 것도 많이 없고 긴장한 상태로 상담했는데 실장님도 원장님도 친절하게 질문에 대답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 이때까지 상담 받았던 병원들이 다 늑연골을 추천하는 분위기였는데 비긴에서는 한 가지 재료만 고집하는 분위기가 전혀 아니었어서 좋았어 결과적으로 난 비중격이랑 귀연골을 사용해서 수술했고 상담 중에 비중격이 약한지 강한지 확인해주시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 또, 사람들이 콧볼축소…
안녕하세요 :)
저는 어릴 때부터 턱관절에서 소리가 나고 통증이 계속 있어서 꽤 불편했어요 특히 과개교합(딥바이트) 때문인지 평소에도 이를 꽉 물고 있는 습관이 있었고, 이가 갈리는 느낌도 자주 느꼈거든요. 게다가 얼굴형도 사각턱이 좀 있는 편이라... 결국 양악수술이랑 윤곽수술을 같이 하기로 마음먹게 됐어요~ 저도 처음에는 당연히 걱정도 많았어요 수술이라는 게 쉬운 결정은 아니잖아요 그런데 제가 불편하게 느끼던 증상들이 양악수술로 개선될 수 있다는 …
Facialbone job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Cmt 0 View 39 Like 0
약 15년전에 20대 초반때 광대와 사각턱 수술했었고 꽤나 만족했지만 점차 비대칭이 눈에 보입니다. 당시 얼마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대략 500대였던것 같아요. 큰돈 이었죠..시간이 오래 지난 지금은 어쩔수없이 볼처짐은 발생하는거 같아서 리프팅은 이제 필수에요.
비대칭이 계속 거슬려서 다시 아이디 가보려하니 이제 그분은 수술 안하신다네요..
그래도 수술했던 병원에서 상담은 한번 받아보고 싶어 10여년만에 재방문 하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