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드디어 윤곽 한달차!! 벌써 시간이 이렇게됐네..
광대랑 사각턱, 피질절골 했는데 완전 만족중이야ㅜㅜㅜ 살면서 가장 큰 컴플렉스였는데 이제 거울 볼때마다 행복해!!
부기는 개인적으로 잘 붓는 편도 아니고 얼굴에 살도 좀 없는 편이라 일주일차에 확 빠지고 조금씩 빠지고 있는데 난 지금 얼굴에서 조금만 빠지면 괜찮겠다고 느끼는정도? 오히려 부기가 있으니까 좀 어려보이는 느낌..?
근데 어젠가? 갑자기 광대쪽에 잠깐 저린 느낌도 나고 아주 가끔씩 광대쪽에 뭔가 뻐근하달까? 근육통 같은 느낌도 들고..? 병원에 전화해봤더니 그럴 수 있대서 안심하고 잘 회복되길 기다리는중!
솔직히 수술 당일부터 2~3일차 까지는 진짜 너무 힘들고 당일엔 괜히했다고 후회까지 했는데 지금은 입 벌리는거 좀 불편한거랑 감각 조금 둔한거, 아직 완전히 회복된 건 아니라 뭔가 안심하지 못해서 조금만 아파도 불안한거? 빼고는 괜찮은거같아!
내가 수술하고 제일 절실하게 느낀점은 일단 체력이 정말 좋아야 한다는거.. 원래 저체중에 체력까지 정말 바닥이라 회복할때 정말 너무 힘들었어… 수술 계획중인 예사들 무조건 체력 기르고 받길 권할게!!ㅜㅜ
수술 예정인 예사들 다 원하는만큼 수술 잘 되길바라!!! 그리고 아직 고민중인 예사들은 충분히 고민하고 체력,,,, 중요해,,,,,,, 별 다섯개야 증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