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전에 라인낮추는 절개눈매교정 재수술을 했고 10일 전에 as로 라인이 부분적으로 묻혀서 피부절제술과 오른쪽 눈은 두줄따기를 해서 생긴 흉터를 잘라내는 수술을 했습니다.
1. [왼쪽눈 계단현상?]
As받기 전에 왼쪽눈 라인이 깊다고 선생님께 말씀드렸는데(진해보여서 칼로 짼 거 같은 느낌이 듬) 모르겠다는 눈치였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렸고 수술시에 알아서 해주겠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근데 개선이 되질 않았어요. as전에는 라인 묻히는 거랑 두줄따기로 인한 흉터가 가장 큰 문제점이어서 그냥 넘어간 듯..
제가 보기엔 라인이 강하게 고정되어 계단현상이 생기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재수술 전에는 이런 문제점이 없었어요)
사는데 지장은 없는데 라인과 라인사이에 골이 생겨서 아이섀도우 바를때 느껴집니다. 눈 감을때도 라인이 너무 진해서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팍팍 듭니다.
이거 계단현상.. 다시 재수술해야하나요? 고정을 느슨하게 푸는 재수술 해야하나요? 절개는 수술한 티가 날 수 밖에 없는 거 알고 있는데 너무 진하니까 부담스러워요. 누가봐도 칼로 쨌어요 느낌.. 재수술하려면 또 6개월 지나야하나요??? (원장님 스타일이 한듯안한듯한 자연스러움 추구하시는 분인데 왜 고정을 강하게 하셔서.. 제 눈을 부자연스럽게 만들었을까요.. ㅠㅠㅠㅠ)
2. [기존라인?? 흉살??]
오른쪽눈은 전체적으로 두줄따기로 인해 기존 라인 흉터를 잘라내는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 잘 된 거 같은데 수술 전에도 가장 거슬리던.. 라인 끝머리 부분이 현재도 벌어집니다. 이게 기존라인흉을 제대로 잘라낸건지.. 아님 흉살때문에 벌어지는 건지 모르겠어요. 라인 벌어지는 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눈 수술 왜캐 힘드나요.. 진심 제발 그만 수술하고 싶은데.. 지금까지 눈만(as포함) 4번째 수술대에 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