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6때부터 중2때까지 쌍액 쌍테를 달고 살았음 그런데 눈이 엄청 나게 늘어져서 겹겹풀 되고 진물나고 완전 괴물이되서 부모님이 더이상 안되겠다 판단해서 쌍수를 하기로 결정함 그땐 어려서 잘 찾아볼 생각도 못하고 그냥 페북 쌍수 이벤트 이런거 신청했는데 당첨됐다고 연락와서 거기서 하려함 상술인지도 모르고 그때 여름방학이였는데 거의200? 부름 근데 아빠가 걱정된다해서 걍 압구정에 내 친구 한 병원으로 감 거기선 실장이 눈지흡 앞트임 눈매교정 자연유착하라함 근데 의사랑 상담할때 난 눈에 지방이 전혀 없는데 왜 하라는지 모르겠다니까 지흡이요? 안해도 돼요 해서 120인가 130에 앞트임+자연유착+눈매교정 하고 인아웃으로 함 가운입고 수술대 누우면 손발 묶고 수면 마취함 중간에 눈 라인 확인해야한다고 한 번깨움 그리고 회복실가서 잤음 근데 침대의자여서 눕지 못하고 온찜질함 호박즙 먹고 밥도 호박죽먹음 ㅋㅋ 찜질 하루종일 하구 산책두 함 그땐 생각이 없어서 물안경끼고 샤워도 함 최대한 느슨하게 해서 붓기는 6개월 지나야 다 빠짐 결론은 대 성공 아무도 나 쌍수한줄 모르고 다 자연인줄 알아 모두들 이뻐지장..5년이 지난 지금 부작용도 없고 잘 살고 내 친구들 다 나 따라 거기가서 해서 지인 할인 80만원 할인 받고 다 잘됌
아 코끝 콧볼 뚱뚱해서 거기 위주로 하고
코가 뭉뚝해서 두꺼워서 하기전에 코가 길어보이고
중안부 긴느낌 너무 싫어서 코실리프팅중에
새로나온 코르셋코로 시도함. 하고난 후에
짧아졌웅!!! 예사들아 진짜 코는 짧아지면서
코끝이쁘게 잡아주는 코실리프팅 병원에서 하는거 추천해
나 코 때문에 일반카메라 찍어서 맘에들쟈낭⭐️✨!
첫 쌍수/자연유착 후기입니다
멍 붓기 빠지기까지 2주 소요되었고
자연스러워지기까지 3개월 소요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잔붓기 서서히 빠지는 중입니다
지금은 제 타고난 눈처럼 익숙해져서 살고있어요
30대가 되니 오히려 쌍커풀이 있는게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라인도 화려한데 자연스럽게 되어서 만족합니다
전체적인 제 이미지와 잘 어울려졌고
이전보다 더 순둥한 느낌이 나서 만족합니다
원래 콧대가 있는 편인데 코가 뭉뚝해서 개선하고자 절골+코끝 비중격 귀연골 수술하였는데 4주차부터 안 보이던 단차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병원에서는 6개월까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만지고 느끼기엔 더 이상 빠질 붓기가 없어보이고 그저 단차인 것 같은데 붓기일까요? 재수술 해야겠죠ㅜㅜ?
5개월쯤 되니까 이젠 그냥 내 가슴같아.. 약간 출렁거림? 이자연스러워졌다고 해야하나 ㅎㅎ
완전 다 풀린건 아니고 원래 가슴은 1년까지 봐야한다니까
지금도 촉감이 나쁘진않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풀리는 느낌이 드니까 별로 걱정은 안되더라고!
예전에 입던 옷이 꽉끼어서 최근에 다시 옷 쇼핑중이야 ㅎㅎ
아무래도 예전 옷 입고 나가면 지인들이 어우야 이러더라구 ㅋㅋ 특별한 날도 아닌데 너무 그런거(?) 아니냐며 ㅋㅋ
특히 남친이 옷입히는 재미가…
드디어 눈 붓기가 거의 다 빠져서 후기 남깁니다
이제 4달 되가는데 첫 몇달은 라인은 이쁜데 양쪽 붓기가 달라서 조금 걱정됬는데 드디어 다른한쪽 붓기도 빠졌어요.
제 눈에는 자연스럽게 된 것 같고 눈도 잘 떠져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원장샘 라인이 맘에 들어서 했는데 안풀리고 계속 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