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 KR
  • EN

General Forum

Please feel free to write articles related to plastic surgery!
Prev  Next  List
[성형수다]

정말..힘들고 고민되서요..남자친구가 변한걸까요..?

우히히~~! 2006-08-30 (수) 01:39 18 Years ago 2016
남자친구와 친구로 만나서 연인이 된지 4년이 되어가요.
그동안 남자친구가 지방에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대략 3년 반을 떨어져 지냈습니다.
학기중엔 한달에 한번정도..만났어요..
시험기간엔 아예 만나지도 못하고 한학기에 2~3번정도 만나고..방학중에나 자주만났어요..

남자친구와 1년정도 만났을때..
남자친구가 상처를 준 적이 있어서..고의는 아니었는데..
제겐 큰 상처였거든요..그걸로 많이 싸웠고..힘들어했어요..여자문제였는데..정말...뒷통수맞았다는 걸..이때 느꼈지만..그게 뭐였냐면...남자친구가 대학에 들어가서 초반부터 한 여자선배가 같이 다니는 여자선배이름 불러주면서 제 남자친구를 들먹거리고..만나보라고 했다더라구요..그렇게 1년이나...12월을 앞두고..그 사실을 알았어요..그 선배랑 사귄다는 소문까지...학교에 퍼지고..
어떻게 처신한건지..정말 속상하고 아팠어요..
자긴 여자친구 있고, 선배고 그러다말겠지해서 뒀다고 하더라구요..아무튼 그일은 그렇게 넘어가고..

그 후로 사실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깨졌습니다.
한번도 의심이란거 해본적 없었는데..
그 후론 계속 마음이 잘 예전처럼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남자친구 학교에 있을땐 남자친구 부모님 생신이며 집안행사 챙기고..그렇게 잘 지냈습니다.

문제는...제가 그 이후로 남자친구한테 짜증도 많이 내고 많이 다투게 되었어요..떨어져있는데...문자한번 보내주면 걱정 안하고 좋은데...그걸 잘 못했죠..한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니까...정말 싸우다가도 쉽게 나오더라구요..소홀해서 미안하다고 잘하겠다고..늘 잡던 남자친구였습니다.
바로 올해 5월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밤중에 올라와서 잡아주던 남자친구가 이번 학기부터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부터 달라진것 같습니다.

집 가깝고 친구들 많은 서울로 오면서 지방에서 외로웠을 때와는 달라졌나봐요..정말 술마시고 연락하나도 없이 다음날 저녁에 연락되고..너무 걱정되다못해 화가나서 싸우고 그런건 미안하다고 잘못했다 .. 너 힘들게 하지 않을께 나 놓지마...너 놓을 수 없어..그러던 남자친구였는데...공부량이 많아진건 알아요.
지방에 있을 때보다 훨씬 많아져서바쁜거 알고 이해하려 하는데...이번 방학때 몇번 다퉜는데...늘 다시 화해하고 그랬어요. 다시는 절 놓지 않는다고..포기하지 않는다고 미안하다고 하던 녀석이 개강하고 연락한번 없는 무심함에 소홀해졌다고 화를 좀 냈는데...힘들다고...
하더라구요..정말 전 그말에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헤어지자고 말을 했죠..물론 진심은 아니었어요.
그랬더니...그러자네요.
정말 싸우는건 너무 싫다고...그게 너무 싫다고..
저한테 자기가 너무 부족하다구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그뜻 아니었다고..
니가 힘들다고 하니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 그것 뿐이었다고...그러니까 다시 안싸울수 있을까?하면서
없던일이 되었어요. 근데..그러더라구요. 이럴줄 알았다고..

지금까지 몇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고 했지만..정말 헤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그랬죠.
헤어지잔 말이 나와도 잠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다시 우린 곧 만난다고..절대 헤어지지 않는다고..


그리고 오늘은 사랑한다는 문자..너만 사랑한다는 그말들..........을 해주네요..

제가 많이 고쳐야하는거 알고, 그러려고 하는데..
무엇보다 남자친구의 행동에서..
정말 갈피를 못잡겠어요.
바로 어제 널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고..하던 녀석이
다음날 헤어지잔 말에 그러자는......그런 모습..
이런말 한적 없었는데...서울오면서부터...
그러기 시작했어요..

변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힘들어서 어젠 온 몸이 저려오면서 꼼짝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정말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올립니다...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사쿠라기 18 Years ago 18 Years ago Address
요피♥ 18 Years ago 18 Years ago Address
Prev  Next  List
Find a Hospital
4.4
Evaluation Cnt 82
hospital info
doctor info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검하수
중년눈성형
Photo Reviews
Eyelid job Cmt 0 View 2 Like 0
원래 얇은 쌍커플이어서 큰 불만없이 살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눈이 밋밋해 보여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개인 병원을 알아보다가 처음 찾아간 병원은 자연유착이랑 눈매교정을 같이 해야된다고 하셔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실장님보다 원장님의 상담이 진짜 맘에 안들고 답답해서 ㅡ(원장 태도가..너보다 경험이 있는 의사말 그냥 들으라는식이였음.) 2번째 찾아간 병원에서는 눈뜨는 힘이 약한것도 아니고 동공이 잘보이는데 굳이 눈매교정까지 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
55 Seconds ago
Eyelid job Cmt 10 View 205 Like 0
원래 속쌍으로 잘 있었는데 안 보여서 하는 김에 좀 잘 보이게 인아웃으로 했거든? 초기라 붓기 빠지면 괜찮을거라 생각해보려고 해도 아무리 봐도 소시지각인데 원래 이런거야? 매몰 인아웃 초반에 다 이렇게 앞산이 더 높고 뒤가 낮고 소시지인가... 붓기도 꽤 잘 빠지는 편이라 대충 형태 나온 거 같은데 내가 성급한 걸까
1 Hours ago
Eyelid job Cmt 1 View 52 Like 0
후기는 많이 없지만 잘한다는 댓글들과 자연스러워 보여서 수술을 선택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굉장히 자신있게 잘 할 수 있다고하셔서 믿고 했는데 50일 경과인데 한 쪽 눈 울상에 원래 트여져있던 눈을 째서 오랜만에 본 친구가 누가봐도 수술한 눈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두 달 다 되어가는데도 울상인 눈 시간지나면 돌아오는건가요? 많이 째진 것도 붙을까요?
1 Hours ago
Eyelid job - 바라본성형외과의원 Cmt 3 View 151 Like 0
평소 올라간 눈매 때문에 뒤트임 수술을 고민 하다가 드디어 해버렸는데 너무 맘에들고 잘된 거 같아요 뒤트임 후기들을 보면 과하게 트여서 부작용도 심해 보이고 제눈엔 예뻐보이지 않더라구요 저는 자연스럽게 올라간 눈매만 내리고 싶어서 병원 고르는 데 마음에 드는 병원이 없어서 고민만 N년째 하던와중 정말 제가 원하던 느낌으로 수술 해주는 곳을 찾아서 바로 상담 예약 잡았습니다 일단 병원 직원분들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
2 Hours ago
Eyelid job - 앤써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51 Like 0
안검내반때문에 눈꼬리내리기로 결정했는데 다시 다 붙었어 ㅠ …. 수술할때도 겁나 아프고 힘들었는데 재수술은 다시 못하겠고 해도 다시 붙을거같아서 안함 ㅠ 잠깐 강아지상으로 살아봤다.. 체험해본느낌이랄까 ㅎ..
2 Hours ago
Jawline job - 다카포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Cmt 0 View 44 Like 0
아직도 이것만 생각하면 속이 부글부글 끓네 내 인생 조진 병원 개턱만들고 인중축소까지 개판으로 만들어버림 진짜 전문병원에서 해야된다는걸 20대 초에 너무 세게 겪고 다시는 아무런 정보없이 수술 결정 안함 ㅠ 다른 피해자분들은 잘 사시는지 궁금하네요 ㅠ
3 Hours ago
Nose job - 바이준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42 Like 0
귀염골로 수술받은지 삼년넘었어! 라인은 자연스러운데 조금 긴 느낌이라 다시 재수 ㅠ 알아보는중 ㅠ 확실히 귀연골은 끝이 쳐져서 점점 내려오더라 ㅠ 그래도 복코는 잘 잡아주셨고 초반엔 꽤 만족했어! 콧날개랑 콧졸 다 줄였는데 이건 사실 정말 필요한 사람 아니면 비추 ㅠ 조금 티나 절개부위가 ㅠ
3 Hours ago
Bodyshaping job Cmt 1 View 128 Like 0
맨날 눈팅만하다 나도 살포시.. 후기 씀ㅋㅋㅋㅋㅋ 절대 보톡스 하려고 포인트를 모으거나 지흡 후에 리프팅관리 할인받으려고 후기쓰는것은 아님 ㅋ 이런 거 써도 되냐..? 몰라 걍 쓸래 암튼 나 2주 반 전에 얼굴 지흡 했음 앱이랑 인스타 겁나 뒤지다가 결국 예약 ㄱㄱ함.. 처음엔 싼 곳에서 상담받다가, 결국 그리 싸진 않은 곳으로.. 친구가 너무 저렴한 곳에서 받았다가 진짜 좀 후회하는거 보고 무섭더라고 암튼 성형외과계 대학병원st…
3 Hours ago
Bodyshaping job - 포즈의원 Cmt 1 View 104 Like 0
총 두 번 포즈의원에서 지방흡입 수술 받음. 1차는 팔,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음부 포함 상체 전반 진행했고 2차는 허벅지 360도, 고관절 지방이식, 등까지 수술함. 1차 수술 결과도 꽤 만족스러웠지만, 후기까지 남기지는 못했음. 이번 2차 수술은 정말 만족도가 커서, 감사한 마음도 있고 또 스스로도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 작성하게 됨.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와, 특히 팔과 복부 쪽이 옷으로도 잘…
3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