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을 이번에만 생각한건 아니고 예전부터 생각은 하고 있다가 이번에 회사 그만두고 퇴직금으로 코수술받고 좀 쉬려고... 근데 생각보다 많이는 안나와서 최대한 많은 병원으로 상담 갔다가 가려고 하는데 지금 예약잡은곳이 탑클.리스펙.바이브.코원이야 리스트한번만 봐줄래? 첫수술이라 진지해..
나 수술 당일부터 맘에 들었어!!! 근데 일주일 지나니까 더 맘에 들어..!!!!ㅜㅜ 제2의 아버지 이준욱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
(긴글주의ㅎ..ㅎ)
나 165/50 이고 내가 갈비뼈쪽이 엄청 마르고 피부도 얇아서 윗쪽 보형물이 티날까봐 걱정 했거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도 계속 윗쪽 티 안나게 해달라고 말하고 수술 전날까지도 하이브리드로 해야되나 고민 백만번 했는데 선생님이 지방이식 안해도 일단 괜찮을거같다고 티 안나게 잘해주시겠다고 …
예전에 군대 말차나와서 스마일라식을 진행했는데, 수술은 30분도 안걸렸고 엑스트라추가해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눈뜨고있으면 한번 싹 걷어내고 노란색 안약?? 이게 엑스트란데 각막 강화 해주는 약같은걸 넣어주고 수술하고 바로나왔는데 흐릿하게 보이고 통증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랑 같이 버스타고 집가는데 1시간정도 자고 일어나니까 도착할때쯤 눈뜨니까 잘보였습니다! 그리고 눈물이랑 바르는약 열심히바르고 애초에 시력이 너무나빠서 기대시럭은 0.8 정…
결혼식 1달전에 급하게 복부 무한 람스한지 2개월차.
왜 진작 하지 않았을까 후회는 조금 되지만 덕분에 무사히 예식도 치루고, 제일 걱정이였던 신행 사진도 배라인이 정리되니까 다 베스트 컷이라서 고르는게 어려울 정도라서. 이런 행복한 고민은 처음이라서 적응 하는중입니다ㅎㅎ
당일에는 일을 쉬고 받았지만 다음날부터 일 했구요, 배만 크게 눌리거나하는 거 말고는 괜찮았구용
멍이랑 고통은 10일차 저녁 되니까 감쪽같이 없어졌어요!
현재 행복한 신…
원래 눈이 작아 친구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제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
10대 때 눈수술을 결심하고 매몰을 했어요
한동안 눈에 힘이 생겨 또렷하고 좋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눈에 힘이 없어 금방 풀리더군요ㅠㅠ
재수술은 꼭 하고 싶었어요
믿을만한 선생님을 찾아보자! 싶어서 성예사를 둘러보던 중
제가 수술한 병원 후기가 마음에 들기도 하고
눈으로도 많이 유명한 병원이라 바로 눈상담 날짜를 잡았어요
직접 내원해보니 병원 프로세스가 잘 되…
안녕하세요. 이번에 예롬성형외과에서 코끝성형 후 대만족이라 후기 남기려고 합니당 :)
저는 보다시피 짧은 코에 코끝 정말 낮은 낮은 코, 복코예요. 나민화원장님께서 자연스러운 코수술로 워낙 유명하시잖아요. 다른데 알아보지 않고 바로 원장님께 수술진행 부탁드렸습니다. 저는 콧대 실리콘은 겁이나서 코끝만 했지만 나름 오똑해지고 사진찍을 때 그 차이가 나더라구요.
너무 만족하고 수술후 관리도 진짜 꼼꼼히 해주셔서 만족도 최고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