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날 첫 쌍수해!!! 쌍수하겠다고 회사사람들한테도 말해놓고 휴가 이틀이나 냈다!
20대 초반부터 주변에서 쌍수 잘될 눈이라고 쌍수하는 거 권할 때는 무섭기도 하고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안 하다가 후반 되고나니까 눈꺼풀이 점점 내려오고 시야가 좁아지는 것 같아서 하게 됐어.. 예약일 잡아놓고 매일매일 떠는 중ㅠㅠ 무섭고 기대돼... 심지어 첫 타임이라 더 떨려ㅜㅜ
혹시 첫타임 수술한 사람 있어?? 어때????
회사랑 제휴사여서 예약잡고 바로 방문
수술 전 검사 및 대기 30분 정도하고 눈에 약 넣어주고 또 20분 정도 대기
수술 들어갈 때 꼬리물듯 수술실로 다같이 나란히들어가서 착석 ㅋㅋ...
차례되면 눕는 기계에 누워서 검은점만 봐야함!!
(이거 못할 시 의사쌤이 호통지름. 앞 순서 아저씨가 그랬음)
수술 끝난 후 약 처방 받고 귀가함
고통은 크게 없으나 눈수술 받고 빛번짐으로 눈이 좀 시려워서 데려와주는 사람 있으면 좋음!!
여기는 최고의 병원입니다 제가 시술전문으로하는 피부과에서 일 하고 있는데 요즘 저를 보시는 손님뷴들이 여기 쌍꺼풀도 하냐며.. 쌍꺼풀 어디서 했냐며... 정말 너무 많이 물어보셔서 곤란할 지경입니다 물론 서울이에요^^ 한마디면 지방에 있는 사람들로서 아... 이러면서 가시지만 그 정도로 안물어보곤 못 넘기는 눈을 만들어 주십니다(티난다는거 아님 붓기 덜빠져서 누가봐도 아는거임) 서울에 사는 당신들은 축복받은겁니다 저처럼 성형을 위해 서울 투어를 하지 않…
옛날부터 콧볼이 넓어서 되게 고민하고 있었어요. 코에 보형물 넣는 건 싫어서 콧볼축소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 상담도 되게 자세하고 꼼꼼해서 제나 성형외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수술도 권유 안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장형 성형외과 느낌도 안나서 되게 좋았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에는 소독하러 한번더 방문했고 일주일뒤엔 실밥 풀러 방문하러 가야합니다! 코가 완전히 작아졌다? 느낌은 아니지만 코의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