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술이 6년 정도 되었고 메부리 너무높고 큰 코라 작은코를 원해서 절골하고 비중격으로 코끝만 살짝 올렸어! 근데ㅜㅜ 잘못 지지를 해주었는지 엄청 휘어서 거의 한쪽코는 숨을 쉴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비대칭이 심했는데
그냥 저냥 살다가 더 늙기전에 해야겠다! 싶어서
이번에 하게 되었어!
코끝 -귀연골 &자가늑에서 체취한진피
지지대? 비주? -자가늑
콧대 - 알로덤 (인조진피)
이렇게 들어갔어
나는 진짜정말정말 죽어도 부작용이 오는게 너무너무 싫었기때문에 실은 첫수술할때도 실리콘 권유가 있었지만 안했어 이번에는 재수술이니깐 더더더 고민이랑 생각하고 한거고 콧대 알로덤은 안할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기존에 코를 울퉁불퉁하게 깍아놔서 심미적으로 필요 할것 같단 생각이들어서 넣기로 결정 했어!
실은 자가늑 후기가 그렇게 많지 않다보니깐 많이 걱정을 했어!! 성예사에 그나마 많이 후기도 보고 해서 나도 도움이 되고자 써 히히!!
우선 자가늑 수술할때 이병원은 먼저 자가늑을 떼어서 30-40분 가량 휘는 경도를 보고 난후 들어간다고 말했어!
와핑현상이라고 늑연골을 넣었을때 휘는 부분이 부작용으로 많이 뜨는데 이부분은 최대한 안그럴수 있게 미리
휘는 경도를 보고 디자인을 해서 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
실은 나는 와핑현상이 제일 걱정이였거든 안전한 재료이긴하나 내첫수술이 휘어서 힘들었던 부분이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런부분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진행 한것 같아!
그리구 통증!! 제일 많이 걱정된 부분 이였는데 음
뻐근하고 허리 못피겠고 앉았다가 일어나는거 힘든 정도? 근데 솔직히 이정도는 참을수 있겠다? 정도의 통증인것 같아 아직 지금 1일차도 안되서 그럴수도 있어!
지금 부목도 있고 거즈로도 감싸 있는 데도 마음은 편안해 잘 된것 같단 생각이 들어!
여기에 뭔가 워낙 ㅁㅇㄷ 후기가 안좋은게 많아서 걱정했는데 좋다라고는 확신할수 없지만 나쁘지 않은것 같아 cctv열람도 가능하고 환불규정이나 as이런 부분도 확실히 해주는 느낌? 나는 근데 모든 상담 녹취하고 부모님도 같이 동행해서 더 신경 써준것 같아
앞으로 어떻게 될지모르고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고 하지만 현재는 만족하구 혹시나 부작용이나 as부분에
대해서 명확히 한것 같아서 불안하지는 않아!
다들 모든수술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끝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