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말 맞는거 같아요
나이들면 더 그런가
왜 사회약자 여자한테 더 뭐라하는거 같음
그리고 중학생들이나 이런 만만한 사람들한테도 아저씨들 더 소리치더라구요
ㅇㅇㄴ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그런 택시기사 극혐... 저도 여행갔을때 주소로 불러 달래서 잠시 기다려 달라하고 어버버 하니까 바보도 아니고... 궁시렁궁시렁 내리소!! 이래가지고 ㅋㅋㅋㅋㅋㅋ 못참는 성격이라 문 부서지라고 꽝 닫고 뒷차타고 도망쳤었어요... 진짜 마동석이 타도 꼭 똑같이 했으면...
하호현성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저 대구쪽에는 동대구역에서 병원까지가 특히 그래요. 그런데 아저씨들 입장이 이해가 가기도 하고.... 경기가 안좋아서 그러나보다 하고 죄송하다고 하는 편이에요. 부산쪽은 택시기사분들도 수입이 좀 되니 덜한거 같기도 하더라고요.
그로밋ㅅㅅ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저는 집이 골목쪽이라 골목 안으로 들어가서 집 바로 앞에 세워달라했는데 저보고 지 차빼는 거 불편하다고 큰길에서 골목까지 겨우 이거리 갈 거면 왜 골목까지 가달라고 하냐고 뭐라하더라고요 그때 짐이 겁나 무거워서 어쩔 수 없이 그런건데 택시기사 중에 제대로 된 분 못 본 것 같아요
고민을 참 많이 했지만
스마일 라식이 정말 괜히 있는게 아닌듯..
나는 너무 만족중임 양쪽다 1.1로 잘 유지중
눈도 건조한거도... 원래 건조한 눈이라 그런가 차이도 모르겄다
너무너무 만족 스럽다..
1년 후 후기도 써봐야지...
병원은 그냥 집근처랑 강남중 고민하다 강남 모 병원에서 받았는데
참 좋은듯.. 공장식처럼 너무 크고 하긴 한데 그만큼 데이터가 입증되었다는 뜻도 된다고 봄..
외국인도 많고 말이지 ㅇㅇ
콧볼축소 자연스럽게 한다고 유명한 유니메디에서 수술 진행했습니다. 예상한대로 수술 후에 알아보는 사람 없이 자연스럽게 코 모양이 잡혀가는 것 같아요. 실장님께서 수술하고 나면 콧대 높아보인다는 얘기 많이 들을 거라고 하셨는데 실제로 친구들이 수술 뭐 했는지는 못 알아봐도 콧대 높아졌다는 얘기는 많이 하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불편했던 점 딱히 없었구요 실장님이랑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셀카 찍고 나면 항상 콧볼 보정했었는데 이제는 …
무에서 유를 창조해주신 원장님…
무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ㅠ 병원 근처 갈 때마다 절해야 할 판
마음 먹고 병원 선택까지 엄청난 시간과 고민에 고민을 더했기에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어 (:
상담도 많이 다녀 봤는데 모든 걸 고려했을 때 나한텐 여기가 답이였거든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모양이랑 경력이 넘사라 ㄴㅌ에서 안 할 이유가 없었고 결과는 보는 것처럼 성공적…!!!!!!
수술 전모습 알던 친구들이랑 엄마도 다 놀라고 친구들 중 두 …
원래 얇은 쌍커플이어서 큰 불만없이 살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눈이 밋밋해 보여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개인 병원을 알아보다가 처음 찾아간 병원은 자연유착이랑 눈매교정을 꼭 같이 해야된다고 하셔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실장님보다 원장님의 상담이 진짜 맘에 안들고 답답해서 ㅡ(원장 태도가..너보다 경험이 있는 의사말 그냥 들으라는식이였음.)
2번째 찾아간 병원에서는 눈뜨는 힘이 약한것도 아니고 동공이 잘보이는데 굳이 눈매교정까지 할 필요는 전혀 없다…
후기는 많이 없지만 잘한다는 댓글들과 자연스러워 보여서 수술을 선택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굉장히 자신있게 잘 할 수 있다고하셔서 믿고 했는데 50일 경과인데 한 쪽 눈 울상에 원래 트여져있던 눈을 째서 오랜만에 본 친구가 누가봐도 수술한 눈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두 달 다 되어가는데도 울상인 눈 시간지나면 돌아오는건가요? 많이 째진 것도 붙을까요?
평소 올라간 눈매 때문에
뒤트임 수술을 고민 하다가 드디어 해버렸는데
너무 맘에들고 잘된 거 같아요
뒤트임 후기들을 보면 과하게 트여서
부작용도 심해 보이고 제눈엔 예뻐보이지 않더라구요
저는 자연스럽게 올라간 눈매만 내리고 싶어서
병원 고르는 데 마음에 드는 병원이 없어서
고민만 N년째 하던와중
정말 제가 원하던 느낌으로 수술 해주는 곳을 찾아서
바로 상담 예약 잡았습니다
일단 병원 직원분들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