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애와 감사하는 마음 이 두가지같아요. 마음 깊은곳에서부터 진심으로 자기자신을 사랑하면 그 사랑이 흘러넘쳐서 타인에게까지 전달된답니다. 아무리 자기가 보기에 못나보이고 부족해보이는 나라도 그 모든것까지 나의 일부로 포용하고 사랑하는건 어떨까요?
세상 모든사람들은 저마다 콤플렉스나 남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불안한 마음 어느정도는 가지고 살아가요.. 아무리 행복해보이는 사람이라도요. 그런 감정들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보다 커질때 마음의 병이 생기는거죠. 성형 물론 좋죠ㅎㅎ 잘되면 자신감도 생기고요 하지만 성형 실패했다고 너무 자기 자신을 비관하거나 나쁜 생각까지 하지는 마세요ㅠㅠ 다 좋아진답니다.. 진짜로요. 정 안정이 안되면 가벼운 산책하면서 호흡을 가다듬고 생각을 정리해보세요~ 마음이 훨씬 잔잔해질거에요.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 이건 진짜 중요한건데 매일 하루 끝나고 잠자기전 3가지씩 그날 감사한거에 대해 노트에 적어보는건 어떨까요? 예전에 어떤 심리학자가 그러더라고요, 감사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라고. 정말 그런것같아요ㅎㅎ 성예사 유저님들 우리모두 마음을 아름답게 가꿔봐요! 성형은 돈도들고 병원도 알아봐야되고 이것저것 너무 복잡하고 스트레스받지만 마음 가꾸는데는 그냥 마음만 있으면 되니까요. 너무 주저리 길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